'미셸 뮬더'에 해당되는 글 12건

  1. 2014.06.09 인라인스케이팅 열심히 하는 미셸과 로날드 뮬더, 쿤 베르베이, 요리트 베르그스마, 얀 블록하우젠 등등 (2)
  2. 2014.06.02 로날드 뮬더 경기 구경하러 온 미셸 뮬더(2010 밴쿠버) (2)
  3. 2014.05.28 1등인데 은메달 받은 가토/ 길모어 주니오와 영혼의 쌍둥이인 가토/ 미셸의 나무자전거 타고 좋아하는 가토/ 가토: 韓國語(>_<) (2)
  4. 2014.05.25 뮬더 형제 500m 2013-2014시즌 월드컵 전경기영상
  5. 2014.05.21 Pahud de Mortanges Trophy를 수여받은 뮬더 형제 (2)
  6. 2014.05.14 뮬더 대 뮬더
  7. 2014.05.04 미셸 뮬더 인라인 스케이팅 탑 토너먼트 진출(부제: 뮬더브라더즈의 훈훈한 형제애) (7)
  8. 2014.05.02 500m 단판제를 반대하는 뮬더 형제 (2)
  9. 2014.04.30 2012 헤렌벤 세계 종목별 선수권 대회 이모저모
  10. 2014.04.30 얀의 리트윗/ 스벤의 병신미/ 미셸의 카우치 취향

인라인스케이팅 열심히 하는 미셸과 로날드 뮬더, 쿤 베르베이, 요리트 베르그스마, 얀 블록하우젠 등등

선수/뉴스/인터뷰 2014.06.09 23:13

Golden Luctra Skeeler Michel Mulder
schaatsen.nl 07-06-2014 20:30

Michel Mulder and Manon Kamminga are Saturday Otterlo winner of the Golden Luctra Skeeler in Otterlo. In a sprint of 700 meters, a turn of the marathon course, Michel Mulder narrowly defeated his brother Ronald.
After a spectacular finish split the wheel of the Olympic champion remained a few inches in front of the 'bronze' Ronald.
In the women Bianca Roosenboom won the preliminary round of Kamminga Mariska Huisman and Kelly Schouten was too fast. Kamminga and then Roosenboom beslechtten the final in favor of the former.



Earlier, Olympic medalists, including some Jorrit Bergsma (ten kilometers), Stefan Groothuis (1000 meters) and 'silver' Koen Verweij (1500 meters) honored at Medal Plaza.
The brothers Mulder and Groothuis were flown in by helicopter. They landed on the football field of the SV Otterlo. Bergsma then debuted in the inline marathon in the A-drivers, where he is well maintained in the peloton.


Jorrit Bergsma debuted with a creditable twelfth place in the inline skate squad. The Olympic skating champion in ten kilometers will also be launched Monday at the National Championships marathon in Vorden. Bergsma was even just in a chasing group winner Ariëns.
"At one point it was too hard for me, when I had it hard," said Bergsma. "But in the end fell off the pace somewhat and then I tried everything."


동생보다 몇 인치 앞서서 결승선 골인한 미셸ㅎㅎ 중간에 쿤 베르베이 사진은 트위터에서 검색해서 찾은 거고...요리트 베르그스마도 열심히 대회 참가 중인 듯 지금 밤 11시니까 3시간 후 새벽 2시에 스케이팅 마라톤 남자 시니어A 시작하는데 요리트 베르그스마랑 얀 블록하우젠이랑 쿤 베르베이랑 밥 데브리스 나온 답니다 으으 내일 결과 올려야지ㅠ ㅠ


(추가)

Koen Verweij, former two-time champion, and Jan Blokhuijsen also reported still in the front of the race, but had to settle for 13th and 15th place respectively.

-라고 함! 베르그스마는 이름은 나오는데 순위가 안나왔엉...

신고
Trackback 0 : Comments 2

로날드 뮬더 경기 구경하러 온 미셸 뮬더(2010 밴쿠버)

선수/잡담 2014.06.02 22:07

옛~날에 밴쿠버 영상 복습하다가 발견하고 스샷하긴 했는데 잊고 있다가 하드 정리하면서 발견ㅎㅎㅎ



로날드 뮬더가 스타팅라인에 서자 관중석에 있던 미셸 뮬더 클로즈업해줌ㅋㅋ

미셸 완전 젊다ㅋㅋㅋ처음엔 너무 젊고 머리도 짧아서 못 알아봤는뎈ㅋㅋㅋㅋㅋㅋ

저 입가리는 손은 예나 지금이나 똑같구나 뒤에 보이는 주황색 땡땡이 우산도 웃기고ㅋㅋㅋ

밴쿠버 땐 미셸이 국대가 아니어서 동생 경기 보러 날아온 듯ㅋㅋㅋㅋ




경기 끝나고 순위권이 아니라 살짝 아쉬운 표정의 미셸 뮬더ㅎㅎ



근데 로날드찡 밴쿠버 성적이 1차도 11위 2차도 11위 종합성적도 11위ㅋㅋㅋ뭔가 일관적인 걸ㅋㅋㅋㅋ



깨알같이 응원하는 네덜란드 로날드 팬ㅋㅋㅋ장갑이며 티셔츠며 너무 귀엽다ㅋㅋ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Trackback 0 : Comments 2

1등인데 은메달 받은 가토/ 길모어 주니오와 영혼의 쌍둥이인 가토/ 미셸의 나무자전거 타고 좋아하는 가토/ 가토: 韓國語(>_<)

선수/잡담 2014.05.28 22:09



2013-2014 솔트레이크시티에서 열린 2차 월드컵 1차 오백미터인데 천 분의 일초까지 동타임이 나왔다 길모어 주니오와 가토 조지 공동 1위

근데 준비된 메달이 없어서 걍 은메달 줌(ㅠㅠ)



근데 2차 시기에서 또 같은 초ㅋㅋㅋㅋㅋㅋ

이쯤되면 영혼의 쌍둥이 등극할만 한데?ㅋㅋㅋㅋ



우...우왕...별 게 다있엉ㅋㅋㅋㅋ디자인도 예쁘구만

저게 어디 브랜드인진 모르겠지만 네이버에서 우드사이클 검색해보니 1~3백만 정도 하네요 생각보단 싸구나



2010-2011시즌 파이널 월드컵을 앞두고 가토 조지가 615로 1위, 이강석 590로 2위, 이규혁 475점으로 3위였던 상황. 파이널 월드컵 개막 하루 전 이규혁 선수와 가토가 나눈 대화다ㅎㅎ 링크레코드 지켜볼게^^ 하고 한국어로 보내놓고선 상대가 알아들으니 일본어로 어떻게 알았냐고 보내는 건 뭐야ㅋㅋㅋ가토의 시크한 대답 Google번역ㅋㅋㅋㅋ역시 코스모폴리탄의 첨병 구글번역기ㅋㅋㅋㅋㅋ



하지만 링크레코드는 커녕 1차 레이스를 7위, 2차 레이스는 14위로 말아먹게 되는데...(-- ; )...그렇게 월드컵 종합 우승의 꿈은 와장창...본인도 엄청 멘붕이었는지 자책하더라ㅠㅠㅠ 그래도 4일 후 열린 인젤 종목별 선수권 대회에선 은메달로 기세 회복ㅎㅎ 2010-11시즌 남자 오백미 월드컵은 마지막까지 꾸준하게 좋은 폼을 유지했던 이강석에게로~ㅋ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Trackback 0 : Comments 2

뮬더 형제 500m 2013-2014시즌 월드컵 전경기영상

경기영상/선수별영상 2014.05.25 20:51


뮬더형제의 인생에서 가장 기억에 남을만한 시즌인 2013-2014! 형제가 올림픽에서 같은 종목 금메달과 동메달을 목에 건 데다가 월드컵에선 동생인 로날드 뮬더가 랭킹 1위, 형인 미셸 뮬더가 랭킹 2위로 오르기까지ㅎㅎ 그런데 반전이 있다면 유툽을 뒤져봐도 영상이 없어ㅋㅋㅋㅋㅋ풍차국 편애쩔......그러하다 영상이 없다면 내가 올리면 된다며 임시저장함에 제목만 적어서 올려둔지 한 달! 며칠 전, 드디어 영상 편집 완료ㅠㅠㅠㅠㅠㅠ어찌나 귀찮던지(= =)...미셸은 천미도 같이 뛰지만 로날드가 천미를 안 뛰니까 오백미터만 정리해봤다. 파이널 월드컵 500m 1차는 결국 못 구해서 영상이 없엉ㅠㅠ 포디움 상관 없이 뮬더형제 중심으로 편집...ㅋㅋㅋ



2013-2014 ESSENT ISU World Cup

Michel and Ronald Mulder

(MEN 500m)



1차 캘거리 월드컵

2013년 11월 8일-10일

남자 500m(1st)



경기순위


남자 500m(2st)



경기순위


미셸이 1차 레이스를 아웃코스에서, 2차 레이스를 인코스에서 출발했는데 성적 차이가 극명하죠? 3코스를 인으로 돌 때 아웃라인을 침범하는 걸 자주 볼 수 있는데 그럼에도 성적이 더 좋은 걸 보면 진짜 신기함ㅎㅎ 천미도 엄청 잘 타고ㅎㅎ

반면 로날드는 어디서 출발하느냐에 관계 없이 꾸준히 포디움에~ㅎㅎ




2차 솔트레이크시티 월드컵

2013년 11월 15일-17일

남자 500m(1st)



경기순위


남자 500m(2st)




경기순위


1차 시기에서는 미셸 뮬더가 퍼스널 베스트 작성 3위를 했는데도 엄청 좋아하는 이유가 그 때문입니다ㅎㅎ 반면 로날드와 같은 조를 이룬 모태범이 레이스 도중 미끄러지는 바람에 로날드가 기록 면에서 손해 봤음 그래도 둘 다 안다쳐서 다행ㅠㅠ순위는 훅 떨어졌지만...

그런 이유로 2차 시기 모태범은 2조, 로날드는 5조, 미셸은 10조로 듬성듬성...ㅋㅋㅋ로날드랑 미셸이 너무 멀리 떨어져 있어서 개별로 올렸다 혹시 모태범 경기 보고픈 분들은 http://giantorenge.tistory.com/148 주소를 클릭하세여 2차 시기에서 모태범과 로날드 뮬더가 퍼스널 베스트 갱신, 미셸 뮬더는 4위~ 첫 번째 부정출발이 없었다면 더 좋은 기록이 나오지 않았을까...




3차 아스타나 월드컵

2013년 11월 29일-12월 1일

남자 500m(1st)



경기순위


남자 500m(2st)



경기순위


러시아 스프린터들이 훅 치고 올라오면서 순위 변동이 많았던 대회...그래서 항상 후반조에 편성되는 미셸과 로날드도 멀리 멀리 떨어져 있음...ㅋㅋㅋ 아스타나 빙상장은 조명이 산뜻하고 경기장도 알록달록하고 그래서인지 선수들도 되게 밝아보이고 유니폼도 멋있어 보이고ㅋㅋㅋㅋㅋㅋ말하다보니 곧 있을 태릉 월드컵이 벌써부터 걱정( -- ) 




4차 베를린 월드컵

2013년 12월 6일-8일

남자 500m(1st)


* 로날드 뮬더 불참


경기순위



남자 500m(2st)


* 로날드 뮬더 불참


경기순위


뮬더 형제 중 미셸만 참가했는데 다행히(?) 1, 2차 모두 모태범과 같은 조여서 SBS 영상있엉ㅋㅋㅋ인코딩 안해도 되서 좋았음ㅋㅋㅋ




5차 인젤 월드컵

2014년 3월 7일-9일

남자 500m(1st)



경기순위


남자 500m(2st)



경기순위


소치 올림픽 이후 열린 월드컵 경기라 모태범, 조지 가토, 나가시마 게이치로 등 강력한 선수들이 대거 불참...거기다 랭킹 1위였던 모태범이 올림픽 이후 시즌 종료를 알리며 랭킹싸움은 미셸vs로날드 형제의 양강구도로ㅋㅋㅋㅋ미셸이 1차에서 로날드랑 같이 뛰어서 5위를 했는데 로날드가 너무 대놓고 길막ㅋㅋㅋ해버림ㅋㅋㅋㅋ 2차는 미셸이 5위ㅠㅠ 2차는 로날드가 8위ㅠㅠ...




6차 헤렌벤 파이널 월드컵

2014년 3월 14일-16일

남자 500m(1st)

영상 없음

경기순위


남자 500m(2st)



경기순위


대망의 파이널! 랭킹은 1위 로날드, 2위 미셸, 3위 얀으로 막을 내리며 네덜란드 빙상팬들에게 큰 선물을 안겨주었다ㅎㅎ



2013-2014 남자 500m 월드컵 랭킹 포인트(최종)


참 씁쓸한 시즌이긴 한데 이미 지난 거 어쩔 수 없지ㅋㅋㅋ 근데 소치에서 그 정도로 기록 줄인 게 아직도 이해가 안가네 올림픽 이후 다른 월드컵에선 고만고만하게 탔더구만ㅋㅋㅋㅋㅋ어쨌든 뮬더 형제에겐 진심으로 축하축하


기왕 랭킹표 가져온 거 잠깐 살펴보면 제레미 위더스푼의 후계자로 불리는 캐나다의 길모어 주니어의 14-15시즌이 꽤나 기대된다 90년대생이니까 모태범보다 한 살 어리네ㅋㅋ 러시아의 아트욤 쿠즈넷소프도 아스타나에서 깜짝 1위를 하면서 상위랭커로 갑툭튀ㅎㅎ근데 올림픽에서 네덜란드가 깽판 아닌 깽판을 치는 바람에 홈빨을 못 받은 거 같다 다음 시즌은 지켜봐도 좋지 않을까. 예스퍼 호스페스는...네덜란드 출신들은 나이 상관 없이 아무리 쩌리라도 어떻게 변신할지 모를 종족들이라ㅋㅋㅋ 독일의 니코 일도 후반에 급 성적이 좋아졌다. 역시 다음 시즌을 기대해 봐야...

현 탑랭커인 남자 스프린터(나가시마, 가토, 프레드릭스 등) 중에서 은퇴한 선수는 없는 걸로 알고 있는데 과연 11월은ㅋㅋ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Trackback 0 : Comment 0

Pahud de Mortanges Trophy를 수여받은 뮬더 형제

선수/뉴스/인터뷰 2014.05.21 21:26

Award for brothers Mulder
Tuesday, May 20, 2014, 20:48



Skating Brothers Ronald and Michel Mulder by NOC * NSF awarded the Pahud de Mortanges Trophy. The prize is awarded in an Olympic year with the most exemplary Olympic athlete or sports team.
Michel Mulder won this year at the Games in Sochi gold in the 500 meters and bronze in the 1,000 meters. Ronald took bronze in the 500 meters. The brothers followed gymnast Epke Without Land on which the trophy won in 2012. After the Winter Games in 2010, the prize went to snowboarder Nicolien Sauerbreij.
Dressage Rider Charles Pahud de Mortanges was until 2004 the most successful Dutch participant in the Games ever. He graduated between 1924 and 1932, four golds and one silver.


올림픽이 있는 해(즉 2년)마다 제일 본보기를 보인 올림픽 출전 선수나 스포츠 팀에게 수여하는 상인데 형제가 나란히 출전해 금메달과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는 이유로 뮬더 형제가 수여받음! 아래는 뮬더 형제가 올린 트윗ㅎㅎ




이건 미셸이 트윗에 올린 상장ㅋㅋㅋ근데 상장 트로피 한 개씩만 주면 누구 집에 전시해두냐ㅋㅋㅋ 두개씩 만들어서 줬을라나?ㅋㅋㅋ

오백미 제외 전종목 모두 메달을 목에 건 이렌 뷔스트가 받지 않은 게 의외라면 의외긴 한데 ㅋㅋㅋ지금 기량 계속 유지해서 평창에 출전한다면 스피드 스케이팅 사상 올림픽 최다 메달 획득은 따논 당상이니 그때 되면 주려나ㅎ

그러고보니 bestlist팀 마요르카 트레이닝 캠프 마치고 네덜란드로 돌아왔나보다 우리 선수들도 태백에서 내일 돌아오고 곧바로 행사 참여하던데 사진이랑 인터뷰 좀 많이 떴음 좋겠다ㅎㅎㅎ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Trackback 0 : Comments 2

뮬더 대 뮬더

선수/각종영상 2014.05.14 22:27


미셸이랑 로날드가 나와서 1:1 대결하는 프로그램ㅎㅎ

라운드 10인가 그 이상인가 있는데 다 재밌는 건 아니라서 재밌었던 거 몇 개만 추려서 적어봄ㅋㅋ


팔씨름: 가장 처음 틀면 나오는 건데 미셸 뮬더 압승ㅋ 가지고 놀더라ㅋㅋ


Boter, Kaas en eieren(3:23):오목인데 작은 오목이라 3줄 연결하면 이기는 그런 거...여기서 미셸 바보인증ㅋㅋㅋㅋ


닥터비버(4:15): 어린이용 수술 게임이다 셜록(BBC)에서도 홈즈 형제가 즐기던 바로 그 게임ㅋㅋ으로 핀셋이 판에 닿지 않게 장기를 꺼내야 하는데 판 치고 방해 공작하고ㅋㅋ


Wie ben ik?(7:07): 이마에 포스트잇 붙인 다음 질문을 한 개씩 던져가며 자기 이마에 붙은 단어를 맞추는 게임ㅎㅎ 로날드는 Henry Schut, 미셸은 Erben Wennemars의 이름을 붙이고 있다 헨리는 기자이자 NOS 방송 진행자고 Erben은 스프린터고 현재는 은퇴 후 해설하시는 분임 이승훈 인터뷰 따기도 했고ㅋㅋ NOS 몇 번 본 사람들이라면 이미 친숙한 얼굴!

(좌: Henry Schut, 우: Erben Wennemars)


검색해보니 둘이서 이번 소치 올림픽 메인 진행자였다고 하네ㅋㅋ 처음엔 미셸이 잘 나가다가 뜬금무 로날드가 맞춰서 이기긴 했는데ㅋㅋ(나름 반전) 미셸이 로날드한테 스프린터냐고 물을때 동공 흔들리는 게ㅋㅋㅋㅋㅋ속마음 못 감추는 성격이구나 싶음 혹시라도 은퇴한 뒤 사업하지는 말어


SJOELEN(13:13): 얼마나 더 많이 구멍 안에 판대기 넣나 하는 게임인데 로날드...진심 못함ㅋㅋㅋㅋㅋㅋㅋ너무 못해ㅋㅋㅋㅋ마지막에 미셸이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


이 외에도 이런저런 게임 많은데 보면 재밌어요 둘이 노는 거 귀여움ㅋㅋ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Trackback 0 : Comment 0

미셸 뮬더 인라인 스케이팅 탑 토너먼트 진출(부제: 뮬더브라더즈의 훈훈한 형제애)

선수/뉴스/인터뷰 2014.05.04 17:55


형이 중간결과 1위라고 깨알같이 리트윗 해주는 로날드찡..훈훈하다

생각해보니 난 올더브라더의 카톡을 이틀째 씹고 있었구나...답장 보내야겠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Trackback 0 : Comments 7

500m 단판제를 반대하는 뮬더 형제

선수/뉴스/인터뷰 2014.05.02 19:12

Mulder not happy with plan for sprint

Olympic champion Michel Mulder is not happy with the proposal by the International Skating Union (ISU) to run instead of two. Sprinters at the World Single Distance Championships and the Olympic Games only once the 500 meters

The proposal will be voted on next month's ISU Congress in Dublin. The Skating Union wants to abolish the second 500 meters to create the mass start, which from 2015 will be included in the program space.

Mulder, Olympic champion in the 500 meters, all of which do not. "I would be very sorry and hope it continues., I think it is the charm of the 500 meters, the distance must be run twice."

Moreover, there is a difference in or a sprinter, the last inside or outside. "It's different for every skater, but there is indeed a difference. My preference is for example from the first outer. Especially if you have one opponent who takes longer to start, it is ideal for me," said Mulder.

"But I like especially the mental game between these two distances., The fact that the standings in the World Cup after the second round may be completely different again," said the world champion sprint.



위 기사는 미셸 뮬더, 아래 트윗은 로날드 뮬더. ISU에서 룰 개정이 나올 때마다 네덜란드 선수들은 반응이 참 빠르다. 종주국이라는 점도 그렇고, 기사를 쉽게 접할 수 있는 환경인데다가, 물론 문화 차이도 무시할 수 없겠지만. 특이하게 미셸은 아웃코스에서 출발하는 걸 더 선호하네(특히 남자선수들은 속도가 빨라서 3코스를 인으로 타면 컨트롤이 어렵다고 함) 모태범, 이강석, 이상화는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고 싶은데...하여간 6월 더블린에서 투표에 부쳐질 것이라 하니 계속 지켜봐야 할 듯


오늘 되게 행복한 마음으로 늦잠도 푹 자고 이런 저런 얼빠 포스팅하려고 잔뜩 부푼 마음으로 나왔는데 뭐 이 병...ㅠㅠ 벌써 저녁이야


한편 룰 개정으로 시끌시끌한 이때 쿤은...


...그래요 행복한 게 좋은 거예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Trackback 0 : Comments 2

2012 헤렌벤 세계 종목별 선수권 대회 이모저모

선수/용량·스압주의 2014.04.30 22:51

정확히 말하면 남자 500m 경기 이모저모임ㅋㅋㅋ

솔직히 고백하면 여자 500m 경기는 이상화가 너무 우월하다 보니 그냥 상화+중국 선수들 경기만 보고 넘어가는 경향이...있지 음...

한편 남자 500m는 우승권 선수만 10명 정도 되니까 어지간하면 다 챙겨보게 되고...

비겁한 변명이로구나 어쨌든!



스타트 연습 중인 미셸ㅎㅎ

스타트 직전 정지화면 아님ㅋㅋㅋ



이건 오이카와 유야/ 로날드 뮬더 스타트 장면인데...

부정출발 신호가 울렸음에도 관성 때문에 튀어나가고야 만 오이카와

당연히 아웃라인인 오이카와가 부정출발인 줄 알았드니



풰이크다 이것들아ㅏㅏㅏㅏ

인코스 로날드 뮬더가 부정출발이었습니다^ㅁ^

(인코스는 흰색, 아웃코스는 붉은색 완장을 차고 레이스합니다)

스케이트 움직였다고 심판이 말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

관중들 다 웃더라ㅋㅋㅋㅋㅋㅋㅋ


한편 1차 레이스에선 3위에 그쳤으나 2차 레이스에서 압도적인 속도를 뽐내며 1위에 랭크된 미셸

초조하게 마지막 조(모태범) 경기를 지켜보는데...



우와아아어앙 나 일등머거썽!!!!!!!



뭐?나 일등 아냐?(손가락 하나 들어올리며)0.01초느리다고?(어머나 하고 입가림)(머리움켜쥠)(헤드뱅잉)

이긴 줄 알고 짱짱 좋아하다가 계산에 혼동에 있었음을 뒤늦게 깨달은 미셸ㅋㅋㅋㅋ

그러하다 너님은 2위...1위는 태범이라능ㅇㅇ


0.01초 차이로 우승컵을 거머쥔 모태범은,



이것이 챔피언의 세레모니다 시전 중ㅋㅋㅋㅋㅋㅋ

..........왜 내가 민망할까( --)

저렇게 한 다섯번은 한듯 후...



근데 미셸 너무 놀린 것 같아ㅋㅋㅋ

2년 뒤 2014년, 미셸은 500m 올림픽 챔피언이 됩니다!



이건 2013 소치 세계선수권 대회 캡쳐인데

가만 생각해보니 소치 올림픽에서 1위 미셸 2위 얀 3위가 로날드였음...

호..호옹이...@.,@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Trackback 0 : Comment 0

얀의 리트윗/ 스벤의 병신미/ 미셸의 카우치 취향

선수/잡담 2014.04.30 01:14

이게 뭐야 총체적 난국ㅋㅋㅋ거기다 얀이 좋다고 리트윗 해줌ㅋㅋㅋㅋ


병신미 말고 더 적절하게 이 짤을 설명할 단어가 있을 텐데 당장 떠오르질 않아서..

아무 생각도 떠오르질 않는 거 보니까 지금 잘 시간이 된 것 같다!

암튼 이 짤을 본 상정이 트윗도 퍼오려다가 상정이 웃고 있지만 웃는 게 아닌 게 느껴져서 관둠ㅋㅋㅋㅋ

어린 소녀팬에게 상처를 주다니 크라머 나쁜노맠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눈꼴 시려서 옮기진 않았습니다만 대부분 선수들이 여자친구랑 놀러다니느라고 죄다 염장샷만 찍어 올리는 판국에

어째 미셸의 카우치 브랜드 찾는 깨알같은 트윗이 눈에 띄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로날드 나이 어린 소녀팬이랑 병원에서 사진찍은 트윗봤는데...부럽소 소녀여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Trackback 0 : Comment 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