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를 자랑하고 싶은 모태범

선수/잡담 2014. 3. 18. 22:57

사실 양 이를 다 드러내고 장난스런 표정 짓는 티거짤은 되게 많이 봤는데 막상 모아 올리려고 뒤지니까 몇 장 못찾아서 좌절 ㅠㅠ 볼 때마다 저장해둘걸 그랬네... 그렇다고 다른 선수들 SNS들어가서 사진 뒤지는 것은 -> 애초에남의SNS들어가는 거 안좋아함&무지하게 귀찮음&피곤함의 이유로 요것만...중간에 엽기사진 주의 귀신짤 아닙니다 아니에요


이규혁님 35번째 생일날 모인 선수들 가운데 태범찡ㅋㅋㅋ


꺄악


ㅎㅎ두 분다 너무너무 귀엽잖아ㅋㅋㅋ티거 저 표정 너무 좋음 보기만 해도 나까지 기분 좋아짐

아래짤까지 포함해서 전부 규혁느님 트위터에서 퍼왔다. 사실 트위터 뒤지는 게 꼭 스토커라도 된 기분이 들어 죄책감 느꼈는데 똬핳!...NOS에서 방영된 10-11시즌 월드컵 경기 영상 클립도 트윗하셨네?! 우왕왕아! 근데 테더링으로 인터넷 해서 그런지 자꾸 버벅대다가 오류뜸! 내일 확인하고 뜨나 안뜨나 봐야지! 그래야지! 뙇! 핳! 촿! 씬난다!


진정하고 훈훈짤로 마무리

보기만 해도 괜히 나까지 자부심이 차오르는 대한민국의 자랑들

이 세 선수의 뒤를 이을 유망주들이 좋은 결과 얻어서 대를 이어주길 바란다

스스 화이팅~

Trackbacks 0 : Comments 0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