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각종영상'에 해당되는 글 27건

  1. 2014.05.31 빙속대표팀 경륜 이벤트 경주(MBC뉴스/김아랑인스타/경기영상/인터뷰영상) (12)
  2. 2014.05.28 이상화 삼성UHDTV CF
  3. 2014.05.27 이규혁, 샤니 데이비스 인터뷰(샤니: 내 코치가 되어줘 리!/ 이규혁 자학개그/ 난데없는 이승훈 소환과 우문현답) (2)
  4. 2014.05.22 투르드코리아(Tour de Korea)2014 홍보대사 이규혁 인터뷰 (2)
  5. 2014.05.21 스스·쇼트 대표팀 태백선수촌에서 고지대 여름훈련 영상 (2)
  6. 2014.05.14 뮬더 대 뮬더
  7. 2014.05.03 모태범과 정말로 인터뷰를 하고 싶었던 더치기자의 애절함(2013 소치 종목별 세선 우승 후)
  8. 2014.04.29 머리 짧은 쿤 베르베이 영상 모음 (4)
  9. 2014.04.28 히든금메달 수상자 이규혁, 모태범
  10. 2014.04.13 소치 올림픽 시즌 프리뷰 영상 NOS (부제: 본격 스벤 크라머 덕후영상) (2)

빙속대표팀 경륜 이벤트 경주(MBC뉴스/김아랑인스타/경기영상/인터뷰영상)

선수/각종영상 2014. 5. 31. 23:10

못가서 너무 아쉬웠던...그래도 이런저런 사진이랑 영상 풀려서 기분은 좋은 경륜 이벤트 경주ㅎㅎ

뉴스엔 안나올줄 알았는데 나왔네 엄청 짧지만(= =)


아래는 아랑이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경기 전/경기 장면 영상ㅎㅎㅎ



쇼트 여국대는 왜이렇게 귀여운 거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경기 영상이랑 인터뷰 떠서 추가 포스팅


경기 영상


아저씨들ㅋㅋㅋ모태범 화이팅/ 모태범 잡기만 해봐라 니네/ 모태범 3코너 어쩌구ㅋㅋㅋㅋㅋ

이건 암만 봐도 배팅한 자의 마음인데ㅋㅋㅋ진짜 돈 걸었나봐ㅇ0ㅇ....


인터뷰 영상


인터뷰 앞부분에 아저씨들 소리지르는 거...뭐라고 하는진 모르겠지만...다들 낮술 한 잔 하셨나...

Trackbacks 0 : Comments 12
  1. BlogIcon dana 2014.05.31 23:41 Modify/Delete Reply

    오셨으면 좋았을텐데! 엉엉엉 짧았지만 넘 좋은시간이였어요 사진찍긴했는데 줌도안되고 ㅋㅋㅋ사진초점다날아가고 긴장해서 ㅋㅋ 아무말도 못하고 그러고왔네요

    • Favicon of https://giantorenge.tistory.com BlogIcon 익명씨 2014.05.31 23:56 신고 Modify/Delete

      부럽습니다..ㅠㅠ엉엉 너무 부러워요 ㅠㅠㅠㅠㅠㅠ인터뷰는 어떠하던가요ㅠㅠㅠ형준 선수는 안했다는 소리가 있던데...!!

    • BlogIcon dana 2014.06.01 00:19 Modify/Delete

      안했는데 싸인회때 인사하고 질문받고 뭐 이것저것했어요ㅋㅋ 싸인도 이름도 못적게하고 다섯명싸인한종이에받고 좀그랬는데 그냥 싸인회 열어주신것 자체가 감사하네여 ㅋㅋ

    • Favicon of https://giantorenge.tistory.com BlogIcon 익명씨 2014.06.01 16:23 신고 Modify/Delete

      아무래도 사인회 시간이 삼십여분 밖에 안되니 촉박해서 그런걸까요 ㅠㅠ 그래도 열어준 것만으로도 감사에 공감합니다ㅠㅠㅠ 꼭 경륜장이 아니더라도 이런 이벤트 자주 있으면 재밌을텐데 말이에요...ㅋㅋㅋ

  2. BlogIcon ㅇㅇ 2014.06.01 10:17 Modify/Delete Reply

    아랑선수 진짜 귀엽더라구요. 원래도 여리여리한 체형인데 한등치하는 오빠들 사이에 있어서 더 그래보이곸ㅋㅋㅋㅋ 경륜 경기도 좋았고 선수들 짧긴 해도 가까이서 볼 수 있어서 좋았는데 못 오셨다니 아쉽네요.. ㅠㅠㅠㅠㅠ 티거 자학 개그 듣고는 참 승훈이랑 개그 코드가 비슷한가보다 했어욬ㅋㅋㅋ 승훈이도 오천미 가지고 자학개그 많이 하던데 절친이니 그런거도 닮았나 싶곸ㅋㅋㅋㅋㅋ 경륜 경기도 전 방식이 쇼트트랙이랑 비슷해보여서 승훈이랑 형준이가 좀 더 잘할줄 알았는데 경륜선수들 허벅지 보니까 스퍼트가 더 중요한 요소구나 싶더라구욬ㅋㅋㅋ 경륜장에 있던 아저씨들은 딱 보고 아셨는지 다들 모태범 선수 응원하시곸ㅋㅋㅋ 너무 응원하셔서 태범이가 경륜하고 연이 있나? 싶을 정도롴ㅋㅋㅋㅋ 경기는 아쉬운게 승훈이는 일위도 잠깐하고 계속치고 나가려고 했는데 마지막에 밀렸나봐요.. 그와 다들게 형준이는 계속 하위권이였던걸로 ;ㅅ; 여튼 재미있었어요! 경륜 사이트에 올라올줄 알았는데 아직까지는 업로드가 안되어있네요ㅠㅠ

    • Favicon of https://giantorenge.tistory.com BlogIcon 익명씨 2014.06.01 16:38 신고 Modify/Delete

      인스타보고 얼마나 웃었는지 몰라요 아랑찡ㅋㅋㅋ애교짱짱걸이에요ㅎㅎㅎ 경기 정말 보러가고 싶었는데 지방에서 친구가 올라오는 바람에 금요일 저녁부터 토요일 아침까지 퍼마시고 잠 조금 잤다가 또 술마시고 그랬네여ㅠㅠㅠㅠ 사실 눈치봐서 혼자 빠질까 싶었는데 아침에 일어나니 몸상태가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태범 선수 자학개그ㅋㅋㅋ저도 좀 충격받거나 감당하기 힘든 일이 생기면 혼자 실실 웃는 스타일이라 그런지 선수들의 자학개그가 이해가 되던ㅋㅋㅋㅋ 노홍철도 아프면 웃는 것처럼 말이죠 ㅋㅋ올라온 영상 보니까 유도 요원 빠지고 난 뒤 결국 승부는 마지막 코너+직선에서 나는 것이 태범 선수가 유리할만 싶었던...그러게 경기 자주 본 아저씨들은 척척 아시나봐요ㅋㅋㅋㅋ이벤트 경기라 배팅도 안했을 텐데 왜 그리 응원을 하셨을까 좀 궁금하긴 하네여 설마 사설배팅..?!ㅋㅋㅋㅋㅋㅋ

  3. 2014.06.03 19:37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s://giantorenge.tistory.com BlogIcon 익명씨 2014.06.03 23:46 신고 Modify/Delete

      아니 상정찡은 어따놔두고 아랑찡 팔로잉을ㅋㅋㅋㅋㅋㅋㅋㅋ상정찡은 인스타 안하나? 근데 인스타는 누가 팔로했는지 어떻게 아나요? 저도 보고 싶어서 팔로잉 목록에 마우스 가져가봤는데 암것도 안뜨더라고요ㅠ ㅠ 그러나저러나 당최 영문을 모르겠네 영문을 모르겠어...ㅋㅋ 저 영상 아니면 딱히 아랑찡 팔로잉할 이유가 없는 것 같긴 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14.06.04 00:04 Modify/Delete

      비밀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s://giantorenge.tistory.com BlogIcon 익명씨 2014.06.04 01:02 신고 Modify/Delete

      아하 그런 거였군요 스벤님 진짜 날카롭고 꼼꼼하신데요?ㅋㅋㅋ그럼 정확히 언제 팔로한 건지는 모르는 거겠네요 인스타 그런 기능을 왜 막아두는 거니ㅋㅋㅋ근데 크라머 아랑찡이랑 이미 트친사이였군요 전 쌩판 모르는 남인줄 알았지 뭐예요ㅋㅋㅋ그래서 어떻게 알고 아랑찡 인스타를 팔롱했지 하고 혹시 스토커인가 의심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4. sim 2014.06.03 21:17 Modify/Delete Reply

    ㅋㅋㅋ 역시 경륜 아나운서! 모범택시가 아닌 총알택시!!! 근데 경륜은 잘 모르지만 좀 너무 배팅스러움이 묻어나네요...ㅜㅜ 경마도 그렇고 ..

    • Favicon of https://giantorenge.tistory.com BlogIcon 익명씨 2014.06.03 23:48 신고 Modify/Delete

      그죠?ㅋㅋㅋ아저씨들 흥분하셨어요ㅋㅋ경륜 아나운서 말씀 잘하세요 부상 당하면 안되니까 몸싸움은 자제해야한다고도 해주시고ㅋㅋㅋ

Write a comment


이상화 삼성UHDTV CF

선수/각종영상 2014. 5. 28. 21:33


이상화·김연아·박태환·홍명보 삼성UHDTV CF


오늘 평가전 레알 노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화 연아 태환찡 국대들에게 힘을줘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냥 우리동네 예체능 보는게 훨씬 정신건강에 좋겠네 이번주 이규혁 진짜 웃기지 않았나요ㅋㅋ으으 귀여우셔ㅠㅠ

tags : 이상화
Trackbacks 0 : Comments 0

Write a comment


이규혁, 샤니 데이비스 인터뷰(샤니: 내 코치가 되어줘 리!/ 이규혁 자학개그/ 난데없는 이승훈 소환과 우문현답)

선수/각종영상 2014. 5. 27. 22:04

▲ 2011 헤렌벤 세계 스프린트 선수권 대회 챔피언 이규혁, 3위 샤니 데이비스


'안녕하세요'부터 '감사합니다'까지 기승전결이 완벽해!ㅋㅋㅋㅋ

2011 세계 스프린트 선수권 영상 찾다가 발견한 인터뷰인데ㅋㅋㅋㅋ 이 영상의 포인트를 꼽으라면 세 개로 나눌 수 있겠다


1. 7분 20초경 샤니가 이규혁에게 은퇴하면 자기 스타트 가르쳐줬음 좋겠다고 하는 부분

2. 7분 40초경 (세계 스프린트 챔피언십 4회 우승이라는 업적을 가지고) 한국으로 돌아가면 어떤 일이 일어나냐는 질문이 인지도 질문으로 살짝 와전(?)되어 밴쿠버 끝나고 너무 많이 울어서 사람들이 다 자기 안다고 대답하는 자학개그로 마무리 되는 것

3. 8분 9초경 이승훈 언급ㅋㅋ 아니 단거리 선수권 대회에서 한국인 선수와 미국인 선수 불러다 놓고 이 대화랑은 하등 관계 없는 1년차 장거리 선수 소환해서 월드컵에서 별로였다는 둥 밥데용이 더 잘한다는 둥 난데 없는 비교질은 왜 하나여ㅋㅋㅋ네덜 진행자의 우문에 밥데용은 자기 오랜 친구니 항상 응원한다는 현답을 내놓은 이규혁ㅋㅋㅋ예전 안현수 귀화에 대해서 물어본 인터뷰 봤을 때도 느꼈던 거지만 역시 현명하셔... 하긴 인터뷰 짬밥스킬만 십몇년째겠냐만ㅋㅋㅋㅋ이규혁 대신 씅흔리 옹호해주는 샤니 친절해(-//- )ㅋㅋㅋㅋ




아..샤니형 진짜 폭풍호감ㅋㅋㅋ 근데 이 대회 2위인 모태범은 불참...ㅠㅠ영어가 문제였던 걸까( --)

샤니 데이비스 좀 더 알고 싶어서 다큐멘터리 찾아봤는데 NOS제작ㅋㅋㅋㅋㅋ(뭔말인지 못 알아듣겠다는 소리...) 미국은 안톤 오노만 좋아하고 샤니 데이비스는 관심 없니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rackbacks 0 : Comments 2
  1. sim 2014.05.28 20:42 Modify/Delete Reply

    ㅋㅋㅋㅋ 참 불친절한 인터뷰네요..ㅋㅋ 성격 좋은 샤니와 이규혁이니 훈훈하게 인터뷰했지 태범인 진짜 뻘쭘했을듯..ㅋㅋㅋ
    그나저나 우리나라가 금메달 금메달 거려도 저쪽이 오히려 진짜 1인자에대한 의미가 남다른거 같아요.. 이규혁 레알 대단!!

    • Favicon of https://giantorenge.tistory.com BlogIcon 익명씨 2014.05.28 22:48 신고 Modify/Delete

      문득 밴쿠버 오백미 금딴 후 이규혁, 이강석 선수한테 할 말 없냐고 질문 받고 어처구니 없다는 표정으로 인터뷰어 쳐다보던 태범 선수가 떠오르네요...ㅋㅋㅋ만일 이자리에 태범 선수 있었음 딱 그 표정으로 쳐다봤을 듯ㅋㅋㅋ하지만 그놈의 영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덜란드는 국적에 관계없이 스피드 스케이팅이라는 그 종목 자체를 되게 사랑하고 즐기는 것 같아요 그런 점은 진짜 부럽고 본받고 싶네요^^ 그리고 그만한 자리에 오른 규혁 선수도 괜히 갓이 아니신 것 같아요ㅋㅋㅋ요즘 예체능 축구에서 개그담당하고 계시지만은ㅋㅋㅋㅋㅋㅋ

Write a comment


투르드코리아(Tour de Korea)2014 홍보대사 이규혁 인터뷰

선수/각종영상 2014. 5. 22. 21:16

깨알 같은 우리동네 예체능 이야기ㅋㅋㅋㅋㅋㅋ축구는 자신 없지만 자전거는 스피드 스케이팅이랑 비슷한 운동이라 자주 타보셨답니다!ㅋㅋㅋ그래도 방송에서 이영표 코치가 말하길 제일 실력이 가파르게 성장하는 선수라고ㅋㅋㅋ생방은 힘들어도 최대한 챙겨보고는 있는데 분량은 많지 않지만 나올 때마다 웃겨죽겠엉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부 하랴 축구 하랴 여기저기 행사 다니곻ㅎㅎ 오히려 은퇴한 뒤 더 바쁘신 것 같네ㅎㅎ

기사도 같이 보시려면http://giantorenge.tistory.com/219



tags : 이규혁
Trackbacks 0 : Comments 2
  1. dana 2014.05.22 21:51 Modify/Delete Reply

    예체능 생각보다 반응좋은거 같더라구욬ㅋㅋ 덩달아 기쁩니다 딱히 말로 뭐 하는건 없는데 분량 잘챙기고 계시고 ㅋㅋ 조용한데 제작진에 사랑은 독차지 하는 기분이에여

    • Favicon of https://giantorenge.tistory.com BlogIcon 익명씨 2014.05.23 22:52 신고 Modify/Delete

      워낙 귀여우셔서 그런 것 같아요 ㅋㅋㅋ성실하시고ㅋㅋㅋ많이 나오는 건 아니지만 나올 때마다 재밌어요>< 60초의 사나이 바보 1등 등 이미지도 잘 만들어내시고ㅋㅋㅋㅋ

Write a comment


스스·쇼트 대표팀 태백선수촌에서 고지대 여름훈련 영상

선수/각종영상 2014. 5. 21. 18:49


SBS 감상포인트

심석희에게 집요하게 따라붙는 진상기자 힘들어요? 힘들어요? 힘들어요??? ....--

반면 쿨하게 씹고 지나치는 이상화ㅋㅋㅋㅋ

신다운 발연기ㅋㅋㅋ근데 왜 피가 났지? 운동화가 안맞나...ㅠㅠ



채널A 감상포인트

1분 24초쯤 보면 크로스컨트리 코스 주파 기록 보여주는데 1위 이진영(장거리) 4위 김진수(장거리) 5위 고병욱(장거리) 7위 김준호(단거리) 8위 김태윤(단거리) 그리고 11위 주형준(장거리)ㅋㅋㅋㅋㅋㅋㅋ모태범은 순위권에도 없엉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정이 석희 도희 멋지다!ㅋㅋ



JTBC 감상포인트

이정수 인터뷰ㅋㅋㅋㅋㅋ아 세월이여ㅋㅋㅋ

다 왔다고 상화 등짝 찰싹 때려주는 모태범ㅋㅋㅋ

마음 다잡고 열심히 하겠다는 신다운!

이 외에도 이상화, 모태범, 심석희 인터뷰함



TV조선 감상포인트

권순천 장거리 코치 인터뷰, 똑부러진 이상화 인터뷰, 점잖~점잖~곽윤기 인터뷰ㅎㅎ



드디어!!! 식빵을 사왔다! 항하ㅏㅎ하 상화가 해투3에서 소개했던 토스트 만들 거임...일단 대충 씻고!!!

Trackbacks 0 : Comments 2
  1. BlogIcon dana 2014.05.21 21:11 Modify/Delete Reply

    ㅋㅋㅋㅋ크로스컨트리 등수보면 솔직히 뿌듯하더라구요ㅋㅋㅋ 장거리!!!!! ㅋㅋㅋ 이번에 올라온 사진이나 영상보면 스스선수들은 다알아보겠는데 쇼트는 못알아본다는게 함정 ㅋ

    • Favicon of https://giantorenge.tistory.com BlogIcon 익명씨 2014.05.21 21:33 신고 Modify/Delete

      맞아요맞아요 우리 스스선수들 뿌듯해요ㅋㅋㅋ근데 형준 선수ㅋㅋㅋㅋㅋㅋ차라리 태범선수처럼 순위권에 아예 없으면 언급이 안될텐데 11윜ㅋㅋ라섴ㅋㅋ여자선수보다 느려서ㅋㅋㅋㅋ큐ㅠㅠ 저도 쇼트선수 중에 밴쿠버/소치 멤버 아닌 분들은 다 못 알아보겠더라고요ㅋㅋㅋ

Write a comment


뮬더 대 뮬더

선수/각종영상 2014. 5. 14. 22:27


미셸이랑 로날드가 나와서 1:1 대결하는 프로그램ㅎㅎ

라운드 10인가 그 이상인가 있는데 다 재밌는 건 아니라서 재밌었던 거 몇 개만 추려서 적어봄ㅋㅋ


팔씨름: 가장 처음 틀면 나오는 건데 미셸 뮬더 압승ㅋ 가지고 놀더라ㅋㅋ


Boter, Kaas en eieren(3:23):오목인데 작은 오목이라 3줄 연결하면 이기는 그런 거...여기서 미셸 바보인증ㅋㅋㅋㅋ


닥터비버(4:15): 어린이용 수술 게임이다 셜록(BBC)에서도 홈즈 형제가 즐기던 바로 그 게임ㅋㅋ으로 핀셋이 판에 닿지 않게 장기를 꺼내야 하는데 판 치고 방해 공작하고ㅋㅋ


Wie ben ik?(7:07): 이마에 포스트잇 붙인 다음 질문을 한 개씩 던져가며 자기 이마에 붙은 단어를 맞추는 게임ㅎㅎ 로날드는 Henry Schut, 미셸은 Erben Wennemars의 이름을 붙이고 있다 헨리는 기자이자 NOS 방송 진행자고 Erben은 스프린터고 현재는 은퇴 후 해설하시는 분임 이승훈 인터뷰 따기도 했고ㅋㅋ NOS 몇 번 본 사람들이라면 이미 친숙한 얼굴!

(좌: Henry Schut, 우: Erben Wennemars)


검색해보니 둘이서 이번 소치 올림픽 메인 진행자였다고 하네ㅋㅋ 처음엔 미셸이 잘 나가다가 뜬금무 로날드가 맞춰서 이기긴 했는데ㅋㅋ(나름 반전) 미셸이 로날드한테 스프린터냐고 물을때 동공 흔들리는 게ㅋㅋㅋㅋㅋ속마음 못 감추는 성격이구나 싶음 혹시라도 은퇴한 뒤 사업하지는 말어


SJOELEN(13:13): 얼마나 더 많이 구멍 안에 판대기 넣나 하는 게임인데 로날드...진심 못함ㅋㅋㅋㅋㅋㅋㅋ너무 못해ㅋㅋㅋㅋ마지막에 미셸이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


이 외에도 이런저런 게임 많은데 보면 재밌어요 둘이 노는 거 귀여움ㅋㅋㅋ

Trackbacks 0 : Comments 0

Write a comment


모태범과 정말로 인터뷰를 하고 싶었던 더치기자의 애절함(2013 소치 종목별 세선 우승 후)

선수/각종영상 2014. 5. 3. 16:58
 
Tae-Bum Mo was the entire season only once on the podium at a World Cup race, but crashed at the Essent ISU World Single Distance Championships gold in the 500 meters and silver in the 1,000 meters. Where he was earlier this season?


1. 이거 대체 통역과정이 몇 단계야ㅋㅋㅋㅋㅋㅋㅋㅋ 더치기자가 영어로 질문하면 그걸-> 러시아???어인가???????하여간 제3언어로 다시 통역하면-> 그걸 다시 받아서 한국어로 통역해주는 아저씨는 완전 외국인이신데????
2. 슉카함미다! -> 정말 축하합니다ㅋㅋㅋ 정말은 왜 붙이는 거지...?ㅋㅋㅋㅋㅋㅋ
3. 햄보캄미다! -> 많이 행복합니다 ㅋㅋㅋㅋㅋ많이는 왜 붙이는 거야ㅋㅋㅋㅋㅋㅋㅋ
4. 500m 포디움 선수 기자회견 장소인 것 같은데 자기 자리에서 벗어나서 우리 선수 팀추월 경기 시청 중인 모태범
5. 두유라잌강남스타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이걸 외국인 입에서 한국인에게 하는 걸 듣게 될 줄이야..
6. 그 외 시즌 초반 부진 이유, 이규혁 언급 등이 있습니다


tags : 모태범
Trackbacks 0 : Comments 0

Write a comment


머리 짧은 쿤 베르베이 영상 모음

선수/각종영상 2014. 4. 29. 23:52

당최 세월이 네게 무슨 짓을 했기에 지금 남은 건 토르甲냐고ㅋㅋㅋ


이 캡쳐원본이 아마...Hofmeier 새시즌 계획? 영상이었던 것 같다 소속팀 선수들이 쭉 나와서 말도 하고 새 트리코도 보여주고 감독이 선수 소개도 해주고 그랬던 것 같음


Our skating spent the second half of July in Erfurt. This was the first three-month period completed in the new constitution. The athletes enjoy the first week of August from a week's holiday, important for the work-rest ratio in the build up to the new season.

Coach Jan van Veen and physiotherapist Zoran Radmilović and skaters cans in the accompanying films with images of the training back on this period.


암튼 대충 지금으로부터 5년 전 즈음인가ㅋㅋㅋ어쩐지 좀 짜증나네 너무 잘생겼잖아ㅋㅋㅋㅋㅋ



뭐라는진 모르겠지만 썸네일 자세랑 표정이 좋아서...

목소리 좋다


Koen Verweij looking forward to Aegon Qualifying Tournament next week. The TVM talent is hoping to qualify for the Olympic Winter Games in Vancouver there. Today at a press conference of the TVM skating team, he also took time to fool around in the snow.


이건 TVM 갓 입단했을 때였나 보다. 개구쟁이 느낌이 물씬~ㅋㅋㅋ

이때로 돌아오지 않을래 쿤아~~~나 올림픽 때 니 나이 보고 식겁했어 임마ㅋㅋㅋㅋㅋㅋ


Trackbacks 0 : Comments 4
  1. BlogIcon dana 2014.04.30 01:08 Modify/Delete Reply

    쿤ㅋㅋ 이영상보니 머리말고 얼굴도 많이.... 영상도 예쁜영상만 모여있네요 전 구글링하면 주니어때 사진도 못나온게많더라구요 이렇게잘생기게나온게없던데 ㅋㅋ 잘보고가요 ㅋ

    • Favicon of https://giantorenge.tistory.com BlogIcon 익명씨 2014.04.30 01:22 신고 Modify/Delete

      ㅋㅋㅋㅋㅋㅋ이 때가 가장 물오른 시기였나봐요 문득 생각났는데 만일 이 얼굴로 소치에 왔다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거기에 0.004초 더 빨리 천오백미터를 탔다면 스벤 크라머의 인기를 위협하는 위치까지 급부상했을지도ㅋㅋㅋ

  2. sim 2014.05.02 03:41 Modify/Delete Reply

    억..이마 가리니 꽃미모네요...ㅋㅋ 전 왠지 소치때부터 쿤한테 끌렸드랬지요...ㅋㅋ 뭔가 머린 완전 금발의 서양인데 광대는 동양인인...친근함..ㅋㅋㅋ 영상보니 여러 머리 스타일을 시도하는군요..ㅎㅎ

    • Favicon of https://giantorenge.tistory.com BlogIcon 익명씨 2014.05.02 14:45 신고 Modify/Delete

      이마가 문제인가요ㅋㅋㅋㅋ광대가 동양인 정말이네요 광대만 보면 살짝 원빈 닮은 느낌도 나요 원빈한테 죄송하지만 ㅋㅋㅋㅋㅋ그래도 요즘은 한결같은 장발고집..ㅋㅋ

Write a comment


히든금메달 수상자 이규혁, 모태범

선수/각종영상 2014. 4. 28. 23:30

우연찮게 유툽 뒤지다가 발견


근데 분량 차이가 왜이렇게 나냐ㅋㅋㅋㅋ

이런 류의 영상은 대부분 질문도 재탕이라 아직 내용은 안 봤음ㅋㅋㅋ 어쨌든 자료보관용으로 포스팅

Trackbacks 0 : Comments 0

Write a comment


소치 올림픽 시즌 프리뷰 영상 NOS (부제: 본격 스벤 크라머 덕후영상)

선수/각종영상 2014. 4. 13. 23:59


NOS의 2013-2014 올림픽 시즌 프리뷰 영상 크라머팬이라면 필히 봐야할 영상이라 할 수 있겠다.


크라머가 짱짱 몸매 드러내며 트리코로 갈아입고 있을 때도, 저 뒤쪽 조그만 이승훈이 꿈틀대며 트리코 갈아입는 걸 잡아내는 나를 보며 스스로를 대견해 했건만 나까짓 것 NOS 발끝에나 미치리오 방송국에서 찍은 걸 움짤로 만드는 입장에서 이런 소리 할 땐 아니지만 각설하고 크라머팬들은 11분경 부터 꼭! 보셔야 합니다. 비록 저는 카메라 앵글과 선곡, 색감 등 모든 영상기법에서 부르짖는 것 같은, 크라머를 머리부터 발끝까지 낱낱히 핥아주겠다!!!!!!!는 집념과 의지를 감당하지 못한 채 이름 소개하고 프로필 촬영하는 것까지 보다가 꺼버렸지만....


아무튼 11분까지는 알 수 없는 진행자들의 토크, 13-14시즌의 월드컵, 올림픽 등이 어느 나라에서 언제 진행되는지 말하고 그 뒤로 선수 소개영상이 뜨는데 제일 처음이 크라머ㅋㅋㅋ 자기 이름(그대로 인용하자면 your own fucking name) 발음하는 게 젤 어렵답디다ㅋㅋㅋ스베 스크레이...푸우우우우- 컷! 요러는 게 암만봐도 크라머 팬카페에 가져가야 하는 영상인 것 같은데 그 정도 팬이라면 이미 다 보셨으려나? 아무튼 영어 인터뷰라 진입장벽도 없고 좋네ㅋㅋ 스벤 크라머 해외팬까지 손수 챙겨주시는 NOS의 따스한 마음씨! 참고로 대충 스킵해보니 다른 선수들도 쭉 나오지만 나머진 전부 네덜란드어...( --)


생각해보니 NBC나 BBC에서 촬영 온 걸 NOS에서 찍은 거일 수도 있겠다 물론 그걸 확인하기 위해 다시 볼 생각은 없지만^^


Trackbacks 0 : Comments 2
  1. ㅇㅇ 2014.04.15 19:19 Modify/Delete Reply

    https://www.youtube.com/watch?v=rzXt1lNq43I 이 영상 찍는건가보네여 ㅋㅋㅋ 항상 블로그 잘보고 있습니당~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