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용량·스압주의'에 해당되는 글 20건

  1. 2014.05.28 모태범·이상화·이승훈 시상식 사진모음 (6)
  2. 2014.05.19 4명이서 옹기종기 시상식 움짤(2)(2013-2014 1차 캘거리 월드컵 남자 500m 2차)
  3. 2014.05.19 스피드 스케이팅 역사상 최초 초콜렛 메달의 등장(2013-2014 4차 베를린 월드컵) (4)
  4. 2014.05.09 꽃다발 향기 맡는 모태범
  5. 2014.05.02 만미터 경기 전 스타트 연습하는/ 끝나고 하품하는 이승훈
  6. 2014.05.02 소외받는 모태범ㅋㅋㅋ(밴쿠버 올림픽 남자 500m, 1000m 시상식에서)
  7. 2014.04.30 2012 헤렌벤 세계 종목별 선수권 대회 이모저모
  8. 2014.04.29 꽃다발 받고 좋아하는 이승훈 고화질(1280x720) 움짤 (2)
  9. 2014.04.27 뮬더그래퍼!? 로날드 뮬더의 찍사 실력!
  10. 2014.04.21 네덜란드의 플라워 세레모니는 튤립과 함께/ 쌍둥이 형제와 영혼의 형제

모태범·이상화·이승훈 시상식 사진모음

선수/용량·스압주의 2014. 5. 28. 00:21

자료 좀 찾으려고 미국 구글링 좀 하다가 짐비오(Zimbio)라는 사이트를 발견했는데...뭐하는 사이튼진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선수별로 사진 카테고리가 있어서 클릭해보니 경기사진이랑 시상식 사진이 위주로 올라와 있더라 모든 경기 사진이나 시상식이 올라와있는 건 아니지만 정신차려보니 하나하나 저장하고 있는 내자신을 발견ㅋㅋㅋ 대체 무슨 기준으로 사진을 올려둔 건진 모르겠는데 이상화는 밴쿠버 이전 경기 제외하면 전부 다 일등 사진만 있고 모태범과 이승훈은 전부 2, 3등 사진만 있더라 아니 둘이 일등도 많이 했는데 왜이래!ㅋㅋㅋ형평성을 맞추기엔 너무 귀찮으므로 사이트를 탓합시다 상화 사진이 제일 많고 다음이 태범 > 승훈임ㅋㅋ 기본적으로 시간 역순이라 스크롤을 돌리다보면 애들이 훅훅 어려진다ㅋㅋㅋ





Trackbacks 0 : Comments 6
  1. sim 2014.05.28 21:03 Modify/Delete Reply

    승후니의 아저씨 됨이 느껴지는 사진이네요..ㅋㅋㅋㅋ 보면 볼수록 f사 형광 트레이닝복은 최고인듯..ㅋㅋ 하나 장만할까....

    • Favicon of https://giantorenge.tistory.com BlogIcon 익명씨 2014.05.28 22:50 신고 Modify/Delete

      아 저도요ㅠㅠ 마음 같아선 확 지르고 싶은데ㅠㅠㅠㅠㅠ운동으로 잘 다져진 몸이라 그런 핏과 발랄함이 사는 거지 내가 입으면 과연...이라는 슬픈 생각과 함께 보급형 디자인이 묘하게 다른 것 같아 고민고민하다보니 벌써 여름이 다되었네요ㅠㅠㅠㅠ

  2. 스벤 2014.05.29 02:08 Modify/Delete Reply

    이거보니까 생각났는데 플리커에도 못보던 자료 많더라구요 ㅋㅋ 밴쿠버올림픽 구경가신 분이 찍으신거 같던데(어쩌면 뒷북일수도....?) 만미 경기 사진 많아서 신나게 저장..ㅋㅋ 스스 선수들이 워낙에 sns를 잘 안하시니 과거떡밥 모으는 재미로 사는것 같아요.. ㅜㅜㅋㅋ

    • Favicon of https://giantorenge.tistory.com BlogIcon 익명씨 2014.05.29 18:04 신고 Modify/Delete

      우오오오 죄송한데 저도 그 사진 많이 올라온 거 주소나 검색어 좀 알려주시면 안될까요? 보고싶네요ㅋㅋㅋㅋㅋ선수가 제공 안 해주면 우리가 알아서 검색이라도 크흡 ㅠㅠㅠㅠ

  3. 스벤 2014.05.29 23:01 Modify/Delete Reply

    https://www.flickr.com/photos/drowcliffe/4432745739/ 요기로 들어가셔서 전체목록으로 보심 될듯해요. ㅋㅋ 제 컴에선 전체앨범 보려고 하면 자꾸 멈춰버려서; 다는 못봤는데 구석구석 현장감 느껴져서 좋다능..

    • Favicon of https://giantorenge.tistory.com BlogIcon 익명씨 2014.05.30 00:22 신고 Modify/Delete

      으악악 감사합니다 굽신굽신ㅋㅋㅋㅋㅋㅋ대충 확인만 했는데 이거 재밌네요 승훈 선수 고글때문에 쓰리디 안경 낀것처럼 보임ㅋㅋ리치몬드 올림픽 오벌 경기장이 이렇게 생겼구나 알 수도 있고 인터넷 빠방하게 터지는 곳에서 하나하나 훑어봐야 할듯합니다 ㅎ흫싸랑해여

Write a comment


4명이서 옹기종기 시상식 움짤(2)(2013-2014 1차 캘거리 월드컵 남자 500m 2차)

선수/용량·스압주의 2014. 5. 19. 22:10

이전 포스팅과 이어집니다

NOS 방송버전 보다가 너무 웃겨가지고ㅋㅋㅋ어째 하나같이 모자라지만 성격 밝은 4형제 같음ㅋㅋㅋㅋㅋ엄지척b 할 때 그 순간만큼은 진지하게 표정 굳히는데 로날드 혼자 헿헿 헤헿 하고 있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더귀여움ㅋㅋㅋㅋㅋ


왼쪽부터 순서대로 모태범이 89년생, 프레드릭스 84년생, 그렉이 85년생, 뮬더가 86년생인데 딱 봐도 태범이가 제일 어려보이긴 한다ㅋㅋㅋ조금 의외인 건 그렉이 85년생이라는 것?...ㅋ역시 탈모의 위력은 막강하구나...

Trackbacks 0 : Comments 0

Write a comment


스피드 스케이팅 역사상 최초 초콜렛 메달의 등장(2013-2014 4차 베를린 월드컵)

선수/용량·스압주의 2014. 5. 19. 21:50

오늘도 병화로운 잉여생활을 즐기던 중 여차저차하여 가토 조지의 트위터를 방문하게 되었다 그리고 나는 보고야 만 것이다



구글번역: 0.002초 차이. 2위. 이번 메달은 초콜렛입니다. 이거 진짜임.



뭐라고여?????


아니 잠깐만...



생각해보면 생애 처음 받아본 메달 혹은 올림픽 메달 보는 것마냥 요리죠리 뒤집던 모습이 이상했었지...



(양옆은 정적인데 이상화는 움직이던 차라 자체 처리...ㅋㅋㅋ여제의 굴욕짤을 올린 순 없다!)

이상화만 그런 게 아니고 올가 파트쿨리나와 왕베이싱도 그러니까 신기하긴 했어...



역시 메달을 확인하는 이승훈...사실 이땐 끈 없는 메달이라 선수들이 신기해서 이러나 했는데...



썩쏘를 날리는 주형준과 드, 물, 게 이 모 씨가 옆에 있는데 활짝 웃는 김철민...난 내내 3위 하다가 2위해서 그런 줄 알았다구

(실제 1차 월드컵 팀추월 3위 했을 땐 어디서 한 소리 듣고 나온 듯한 어두운 표정이었음ㅋㅋㅋ)

모태범도 메달 보면서 만지작거렸는데 내가 받은 영상엔 편집되어 있고 SBS에서 올려준 클립은 갑자기 먹통되서 스트리밍이 안됨...ㅋ


아무튼. 그래서 구글링을 해보니...


제목을 클릭하면 ISU공식 사이트 뉴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Jorien ter Mors (NED) breaks seven-year track record

07 Dec 2013 - Berlin, Germany


The Essent ISU World Cup in Berlin continued today, and like yesterday, Jorien ter Mors (NED) impressed in the B-division, improving the track record (that had been Anni Friesinger’s since 2006) by 0.66 to 1:54.88. Ter Mors’s time was the only personal best time of the day. A curious fact: for the first time in history the medals presented were made of chocolate.


A curious fact: for the first time in history the medals presented were made of chocolate.

A curious fact: for the first time in history the medals presented were made of chocolate.

A curious fact: for the first time in history the medals presented were made of chocolate.


...ㅇ0ㅇ

이런 짓은 대한빙상연맹에서나 하는 건줄 알았는데...호...호옹이........독일 사람들 굉장하다

하도 어처구니가 없어서 터모스 디비전B에서 트랙 레코드 갱신한 게 눈에 안보여ㅋㅋㅋㅋㅋㅋㅋ역시 터모스는 등장부터 심상치 않았구나ㅋㅋㅋㅋㅋㅋㅋ

Trackbacks 0 : Comments 4
  1. BlogIcon dana 2014.05.19 22:30 Modify/Delete Reply

    허 ㅋㅋㅋ 저도이영상본적있는데 ㅋㅋㅋ 포디움에서 셋표정이 이상하고 메달도 왜안걸어주고 저렇게 주나했는뎈ㅋㅋㅋㅋ 설마요 메달따로주지않았을까여 ㅋㅋㅋ이게뭔 ㅋㅋㅋ

    • Favicon of https://giantorenge.tistory.com BlogIcon 익명씨 2014.05.19 23:02 신고 Modify/Delete

      ㅋㅋㅋㅋㅋ그게...아닌 것 같더라고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관은 어떻게 하라고 저렇게 준건지 모르겠어요 시니어국제대회중에 가장 하찮은 대회가 월드컵이라지만ㅋㅋㅋㅋ끈이 없어서 신기해하나 싶었는데 초콜렛이었다니...대반전이었습니다ㅋㅋㅋ

  2. BlogIcon 스케이팅 2014.06.07 15:59 Modify/Delete Reply

    갑자기ᆢ초코렛이 먹고싶다..고 말하면 저 너무 눈치가 없..

    • Favicon of https://giantorenge.tistory.com BlogIcon 익명씨 2014.06.08 12:34 신고 Modify/Delete

      스케이팅님이 그러시니까 저도 먹고싶............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땡기네요 사올까?ㅋㅋㅋ막상 선수들은 저거 먹었으려나 궁금해요 ㅋㅋㅋㅋㅋㅋ

Write a comment


꽃다발 향기 맡는 모태범

선수/용량·스압주의 2014. 5. 9. 23:56


파릇파릇ㅎㅎ

밴쿠버 때 한창 스스삼총사를 팠기 때문에 지난 시절 내 흔적 좀 뒤져보려고 여기저기서 검색 하다가 발견ㅎㅎ

화질이 구려서 고화질로 다시 만들어 봤다 추억이 새록새록...



이건 13 세선 ㅎㅎ

고생을 많이 했는지 3년전 피부가 아님 ㅠㅠ ㅋㅋㅋㅋㅋ

tags : 모태범
Trackbacks 0 : Comments 0

Write a comment


만미터 경기 전 스타트 연습하는/ 끝나고 하품하는 이승훈

선수/용량·스압주의 2014. 5. 2. 22:03

이번엔 아시안게임 만미터 복습ㅎㅎ 정빙 직후 시합이라 정빙기가 다 돌아가길 기다리며 팔 푸는 장면, 어쩐지 귀엽다ㅋㅋㅋ

13분 09초라는 아시안 기록을 달성하며 1위에 랭크된 이승훈, 매스스타트와 오천미터에 이어 만미터에서도 무난하게 삼관왕 달성



경기 끝나고 나서ㅋㅋㅋ하품 하다가 턱이 살짝 아렸나보다ㅋㅋㅋㅋㅋ



풋 to the 풋

tags : 이승훈
Trackbacks 0 : Comments 0

Write a comment


소외받는 모태범ㅋㅋㅋ(밴쿠버 올림픽 남자 500m, 1000m 시상식에서)

선수/용량·스압주의 2014. 5. 2. 21:50


내가 1위임ㅇㅇ by 모태범 손가락

밴쿠버 500m 시상식

모태범 1위, 2 3위가 일본 선수로 포디움에 서게 되는데...


나가시마: 비켜

모태범: ㅇㅇ...



쓸쓸하게 퇴장하는 뒷모습ㅠㅠ

시상식때 보면 메달리스트들끼리 악수할 때 일본선수들에게 구십도로 인사하더라

올 태범이 외국선수들에게도 깍듯하게 인사하넹ㅎㅎ하고 말았는데 나이 찾아보니 나가시마(왼쪽)가 82년생 가토(오른쪽)는 85년생ㅋㅋㅋ

둘 다 생각보다 나이가 꽤 있구나...근데도 아직 클래스 유지하는 거 보면 ㅎㅎ;;;



2위ㅇㅇ by 모태범 손가락

그 다음날 있었던 천미터 시상식

이번엔 2위 모태범 1,3위가 미국 선수ㅋㅋㅋㅋ



등장부터 소외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백미터 학습효과일까 대놓고 제스쳐 취하지 않아도 알아서 자리 비켜줌ㅋㅋㅋㅋㅋㅋㅋ

샤니와 채드 뒤 아련한 아웃포커스ㅠㅠㅠㅠㅠ

메달로도 충분히 기뻤겠지만 포토타임때 철저하게 소외받는 게 어쩐지 안쓰럽다...



이번엔 2, 3위가 우리 선수들이지만 외려 태극기 사이 당당하게 서있는 스테판 그루스이스ㅋㅋㅋㅋㅋㅋ

Trackbacks 0 : Comments 0

Write a comment


2012 헤렌벤 세계 종목별 선수권 대회 이모저모

선수/용량·스압주의 2014. 4. 30. 22:51

정확히 말하면 남자 500m 경기 이모저모임ㅋㅋㅋ

솔직히 고백하면 여자 500m 경기는 이상화가 너무 우월하다 보니 그냥 상화+중국 선수들 경기만 보고 넘어가는 경향이...있지 음...

한편 남자 500m는 우승권 선수만 10명 정도 되니까 어지간하면 다 챙겨보게 되고...

비겁한 변명이로구나 어쨌든!



스타트 연습 중인 미셸ㅎㅎ

스타트 직전 정지화면 아님ㅋㅋㅋ



이건 오이카와 유야/ 로날드 뮬더 스타트 장면인데...

부정출발 신호가 울렸음에도 관성 때문에 튀어나가고야 만 오이카와

당연히 아웃라인인 오이카와가 부정출발인 줄 알았드니



풰이크다 이것들아ㅏㅏㅏㅏ

인코스 로날드 뮬더가 부정출발이었습니다^ㅁ^

(인코스는 흰색, 아웃코스는 붉은색 완장을 차고 레이스합니다)

스케이트 움직였다고 심판이 말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

관중들 다 웃더라ㅋㅋㅋㅋㅋㅋㅋ


한편 1차 레이스에선 3위에 그쳤으나 2차 레이스에서 압도적인 속도를 뽐내며 1위에 랭크된 미셸

초조하게 마지막 조(모태범) 경기를 지켜보는데...



우와아아어앙 나 일등머거썽!!!!!!!



뭐?나 일등 아냐?(손가락 하나 들어올리며)0.01초느리다고?(어머나 하고 입가림)(머리움켜쥠)(헤드뱅잉)

이긴 줄 알고 짱짱 좋아하다가 계산에 혼동에 있었음을 뒤늦게 깨달은 미셸ㅋㅋㅋㅋ

그러하다 너님은 2위...1위는 태범이라능ㅇㅇ


0.01초 차이로 우승컵을 거머쥔 모태범은,



이것이 챔피언의 세레모니다 시전 중ㅋㅋㅋㅋㅋㅋ

..........왜 내가 민망할까( --)

저렇게 한 다섯번은 한듯 후...



근데 미셸 너무 놀린 것 같아ㅋㅋㅋ

2년 뒤 2014년, 미셸은 500m 올림픽 챔피언이 됩니다!



이건 2013 소치 세계선수권 대회 캡쳐인데

가만 생각해보니 소치 올림픽에서 1위 미셸 2위 얀 3위가 로날드였음...

호..호옹이...@.,@

Trackbacks 0 : Comments 0

Write a comment


꽃다발 받고 좋아하는 이승훈 고화질(1280x720) 움짤

선수/용량·스압주의 2014. 4. 29. 23:16

도합 129메가 움짤을 떡하니 게시하면 3G 테더링에 의지해 겨우겨우 넷잉여인생을 연명하는 내 인생이 힘들어질까봐 그러진 못하겠고(어차피 현 블로그 가로 넓이는 790xp) 링크를 첨부하니 다들 오른쪽 마우스 클릭->다른 이름으로 저장하도록 하세여 이것 참 동영상도 아닌데 지랄맞은 용량구만ㅋㅋㅋ 예시 움짤이 잘 나오나 모르겠네요 티스토리 링크를 티스토리에 올리는 건 괜찮지 않을까 음 그래 괜찮을 거야...김철민 주형준 너희들도 앞으로 액션 좀 활발히 취해주길 바라 비시즌은 너무너무 심심하니깐...^_ㅠ



Trackbacks 0 : Comments 2
  1. BlogIcon dana 2014.04.30 01:02 Modify/Delete Reply

    전 이셋 붙어있는것만봐도 좋긴한데 ㅜ 떡밥이 없으니 셋중에한명만이라도 sns열심히했음좋겠어요ㅋㅋ

    • Favicon of https://giantorenge.tistory.com BlogIcon 익명씨 2014.04.30 01:25 신고 Modify/Delete

      SNS로 몰락한 수많은 유명인사들을 보면 그냥 지금처럼 안하는 게 나을 수도 있겠단 생각이 들지만 이럴땐 정말 아쉽지요 근황이라도 알려주지 ㅠㅠ

Write a comment


뮬더그래퍼!? 로날드 뮬더의 찍사 실력!

선수/용량·스압주의 2014. 4. 27. 22:07

이제는 로날드 때문에 인스타그램까지 가입했음 이거슨 중증 로날드 뮬더앓이ㅋㅋㅋㅋㅋ 그런데 인스타그램은 컴퓨터로 가입이 안되나봐요? 홈페이지를 뒤져봐도 앱에서 다운 받으라는 말밖에 못 찾아서 결국 핸드폰으로 앱까지 다운받고 어휴 이게 뭐하는 짓이냐...아름다운 풍경이 꽤 많아서 로날드찡 한 감성 하는 구나 하고 열심히 긁었는데 인스타그램 자체에 효과 넣는 기능이 꽤나 좋아서 적당히만 찍어도 잘 찍은 사진처럼 포장 가능하담서...?ㅋㅋㅋ암튼 감상해 보시져


Good start of the season #gold #bronze #worldcup #isu #calgary #olympicoval #nextweekSLC


holland #mill #keukenhof #lisse


coffee # starbucks # japan nagano # barbarian # ingestion Kemal had sip # double espresso foam


Salt Lake City #slc # ontheroad #police #mountains #roadtrip #nice weather


Sandwich between #clouds # cloud # fog # missed something # elevator # bolzano Oberbozen # good talk taxi

sky #planes #kruisennulletje #boterkasseneieren #hmmjuistja


Salt Lake City in de 'smog'


snow #training #collalbo #ice #skating #together #with #world #champion @groothuisstefan


Stalin's villa in Sochi. Special place ....



In the spotlight

Trackbacks 0 : Comments 0

Write a comment


네덜란드의 플라워 세레모니는 튤립과 함께/ 쌍둥이 형제와 영혼의 형제

선수/용량·스압주의 2014. 4. 21. 03:23


네덜란드야 튤립과 풍차의 나라니까 당연한 거긴 한데!

13-14시즌 네덜란드 챔피언십을 보다가 시상대에서 준 꽃다발이 튤립이기에 혹시 하여 뒤져보니...



이건 스케이팅 마라톤 시상식

베르그스마 트윗에서 퍼왔는데 손에 든 저 꽃봉오리를 보니 튤립



미셸 트위터에서 퍼온 건가? 아마 네덜란드 스프린트 대회인 걸로 기억하는데 여기서도 꽃다발은 튤립



이것도 네덜란드 챔피언십일 거야...얀 스메켄스와 함께 찍은 로날드 뮬더 트윗 펌인데 여기서도 꽃다발은 튤립



뮬더 형제 메달 들고 기념샷 찍는데 배경이 역시 튤립



튤립에 풍차도 추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

문득 뮬더 형제의 이 사진을 보니 태범과 승훈이 떠오르더라



친형제는 아니지만 올림픽 성적을 통해 영혼의 파트너임을 입증한 모태범 이승훈ㅋㅋㅋ

둘 다 비행기 들고 있으니까 컨셉도 맞고...암튼 그렇네ㅋㅋㅋ

늦었다 이만 자야지

Trackbacks 0 : Comments 0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