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태범'에 해당되는 글 32건

  1. 2014.06.17 태백선수촌에서 대표팀 선수들이 페북에 올린 기념샷
  2. 2014.06.03 피자타임을 가진 빙상 대표팀 (5)
  3. 2014.05.31 광명스피돔에서 경륜 이벤트 경주에 참가한 모태범·이승훈·주형준 (3)
  4. 2014.05.31 빙속대표팀 경륜 이벤트 경주(MBC뉴스/김아랑인스타/경기영상/인터뷰영상) (12)
  5. 2014.05.29 광명스피돔에서 경륜선수들과 맞대결하는 모태범·이승훈·주형준·김철민 (2)
  6. 2014.05.28 모태범·이상화·이승훈 시상식 사진모음 (6)
  7. 2014.05.22 이규혁 투르드코리아 홍보대사 위촉/ 이상화·이승훈·모태범 '사랑나눔보따리' 행사 참여 (3)
  8. 2014.05.21 스스·쇼트 대표팀 태백선수촌에서 고지대 여름훈련 영상 (2)
  9. 2014.05.20 스피드 스케이팅 대표팀 태백선수촌에서 고지대 여름훈련 (2)
  10. 2014.05.19 4명이서 옹기종기 시상식 움짤(2)(2013-2014 1차 캘거리 월드컵 남자 500m 2차)

태백선수촌에서 대표팀 선수들이 페북에 올린 기념샷

선수/잡담 2014. 6. 17. 00:38

일주일 전인가? 선수들 페북 순방하다가 위꼴사진에 테러당해서 모든 의욕을 상실한 채 임시보관함에 쟁여두고 잊어버렸다가 이제야 포스팅ㅋㅋㅋ잘은 모르겠지만 주워듣기로 페북은 트위터처럼 자유롭게 팔로하고 언팔하는 그런 시스템이 아닌 듯? 하여간 친구 추가(요청?)을 안했더니 업데이트를 해도 알 수가 있어야지...ㅋㅋㅋ


암튼 태백선수촌에서 고지대훈련하고 찍은 사진들 올려뒀길래 몇 개 퍼와씀


좌태윤 우진수

예압~



개그콤비 좌진영 우준호

이사진 보니까 김준호 장동민 닮았............



이것도 나름 신선한 조합의 삼총사?ㅎㅎ

남자 둘은 표정관리 실패ㅋㅋㅋ상화는 성공!(그러고보니 강남 나이키 개장했을 때도 와서 사인해주고 갔다던데 나이키에서 따로 후원받나?)



이건 뒤지다 발견한 짤이라~ㅎㅎ 인물들이 훤하니 잘나왔네!

Trackbacks 0 : Comments 0

Write a comment


피자타임을 가진 빙상 대표팀

선수/뉴스/인터뷰 2014. 6. 3. 23:40


볼링, 핸드볼 국가대표 선수들과 안면 트고 지내자는 차원에서 피자타임을 가졌다고 한다ㅎㅎ 스스대표로 나선 모태범과 쇼트대표를 나선 이한빈

자기소개 중인가? 옆에 서있는 모태범 표정이 넋나간 듯 보임ㅋㅋㅋㅋ



타종목 선수들이랑 악수~ㅋㅋㅋ

모태범 요근래 사진 보면 거의 강석이 형이랑 세트템처럼 붙어 있음ㅋㅋㅋ영혼의 단짝이 대표팀에 없엉 ㅠㅠ

규혁용의 은퇴로 대표팀 노땅이 된 강석보라스스삼총사...ㅋㅋㅋ삼총사 막냉이 시절이 엊그제 같은데 세월 참 빠르네여 ㅎ허ㅎ



제일 왼쪽에 주영준이랑 김철민ㅋㅋㅋ

주형준 머리자른 게 약간 바가지가 되다 만 것처럼 자른 것 같은데 단정하니 잘 어울림ㅋㅋㅋ

김성규는 워낙 잘생긴 선수인데 구도도 정중앙이다보니 시선집중이고 ㅋㅋㅋ

근데 사진들 보면 여자 스스선수들은 대체 어디로?ㅠㅠ 둘 인가 밖에 못봤음 그냥 내가 못 찾은 건가? 이상화는 어디있나요ㅠㅠ



범상치 않은 헤어스타일의 김준호...ㅋㅋㅋㅋㅋㅋㅋㅋ



김준호 김아랑 노도희 손하경 대표팀 막냉이들이 까탈레나라는 노래에 맞춰 춤도 췄는데(나는 까탈레나라길래 그 까탈레나인 줄 알았는데 아이돌 가수가 부른 게 있나 보더라 이렇게 시대와 멀어져 가고ㅋㅋㅋㅋㅋ) 김준호 얘는 진짜 어쩌려고 이러냐ㅋㅋㅋㅋ성적 더 좋아져서 크게 뜨면 털릴 짤이 한 두개가 아냨ㅋㅋㅋㅋ

Trackbacks 0 : Comments 5
  1. BlogIcon dana 2014.06.03 23:50 Modify/Delete Reply

    여자선수들남자선수들 사진상에 왼쪽테이블에 있어요 상화선수는 못찾고나머지는다있네용 악수사진에도 안잡힌거보니 외출한거같기두 .... 김준호짱!ㅋㅋ

    • BlogIcon dana 2014.06.03 23:52 Modify/Delete

      준호는 크게될 선수라고 생각해요 ㅋㅋ이거보고 더확신이커짐 ㅋㅋㅋㅋ

    • Favicon of https://giantorenge.tistory.com BlogIcon 익명씨 2014.06.03 23:54 신고 Modify/Delete

      뒤통수말고 얼굴 나온 사진도 있었나요?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준호 얘는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랑선수 부끄러워하는 거랑 완전 대비됨당ㅋㅋㅋㅋㅋㅋ

    • BlogIcon dana 2014.06.03 23:57 Modify/Delete

      ㅋㅋㅋ준호다른동영상ㅋㅋㅋ또뭐있던데 뭔지아실듯ㅋㅋㅋ 뜨기전에 저장해야되는데..ㅋㅋㅋ 사진열몇장있는데 대강뒷모습이나옆모습보면 보이기두하구요 악수샷에도 여자선수들있고그러더라구요 상화선수만없고ㅋ

    • Favicon of https://giantorenge.tistory.com BlogIcon 익명씨 2014.06.04 00:56 신고 Modify/Delete

      아 그 악수샷 사진 혹시 김보름 노선영 선수 맞나요?ㅋㅋㅋ혹시 얼굴 착각했거나 이름 틀릴까봐 안가져왔는데ㅋㅋㅋ큐ㅠㅠㅠ 준호 얘는 언론노출 많이 되면 털릴 게 너무 많아욬ㅋㅋㅋ본인 페북은 비공개인 것 같은데(친구요청을 안해서인지 들어가도 암것도 없더라구요 ㅠㅠ) 주위사람들 공개페북에 올라오는 준호찡 사진이나 영상이 정말ㅋㅋㅋㅋㅋ

Write a comment


광명스피돔에서 경륜 이벤트 경주에 참가한 모태범·이승훈·주형준

선수/뉴스/인터뷰 2014. 5. 31. 23:50

모태범-이승훈 경륜 이벤트 경주

2014-05-31 17:05:18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모태범(왼쪽 네번째)과 이승훈(왼쪽 세번째) 선수가 31일 오후 경기 광명 스피돔에서 국민체육진흥공단과 경륜경정사업본부가 주최로 열린 경륜 이벤트 경주에서 역주를 하고 있다.

스피드스케이팅 모태범, 이승훈, 김철민, 주형준 4명의 선수와 현역 경륜 선수 3명이 달린 이날 경기의 우승은 모태범이 차지했다.

뉴스 방송분/김아랑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영상을 보시려면 이곳을 클릭하세요


아이고 배야!!!! 나도 가고 싶었는데! 가서 보고 오신 분들 부럽습니다 타이밍이 너무 안 좋았다 어흫...

그래도 올라오는 후기며 영상이며 사진들 보니까 궁금증이 해소된 기분ㅋㅋ어차피 선수들 훈련 때문이라도 자전거 엄청 탈 텐데 사인회처럼 시간 잡아 먹는 건 빼고 대회 같은 거 자주 참가해 줬으면 하지만 쉽지는 않겠지(ㅠㅠ) 김철민은 연습할 때도 사진이 안찍혀서 타는 건지 안 타는 건지 긴가민가 했는데 종 침ㅋㅋ주형준은 꼬...꼬..ㄹ...ㅈ....ㅣ.....어흠 흠 모태범 1위 축하합니다! 나는 경륜 선수들이 우승할 줄 알았는데 모태범이 1위래서 올ㅋ 했음ㅋㅋㅋ 아랑찡은 어째 후기 사진만 봐도 이렇게 귀여울 수가 없다 짱귀엽ㅋㅋㅋ





위 세 장은 경륜 페북에 게시된 사진. 아래 뉴시스 사진과는 다르게 다들 잘 나왔다ㅎㅎ 그런데 왜 주형준 김아랑은 국대티 입고 모태범 이승훈은 사복을 입었을까...대표팀 짬밥의 차이...? 어차피 이승훈은 지금 대표팀도 아니긴 하지만ㅋㅋㅋㅋ



Trackbacks 0 : Comments 3
  1. 2014.06.01 10:25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 2014.06.01 14:21 Modify/Delete

      비밀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s://giantorenge.tistory.com BlogIcon 익명씨 2014.06.01 16:47 신고 Modify/Delete

      맞아요맞아요!!맨날 팀추월 보면 혼자서 딴 옷 입고 있어요ㅋㅋㅋㅋ 심지어 그 시상식 올라갈 때도 혼자서 딴 옷입은 적도 있었는데(같은 국대옷이지만 디자인이 다른) 대체 왜 그런거지 이런거 물어보고 싶은데 선수들은 애스크를 안하니...크흡ㅠㅠ 신발 다시 태범 선수 줬군요ㅋㅋ흠 자기거라면 태범 선수 줬을린 없고 근데 태범 선수랑 승훈 선수 발크기 달라서 태범 선수걸 신었을 것 같진 않은데 대체 누구 신발이었을지ㅋㅋㅋㅋ아 진짜 궁금해요 애스크 좀 해주지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보내주신 링크로 영상 열심히 다운 받고 있습니다 이제 경기는 다됐고 인터뷰 다운받고 있네요 근데 5분 영상 크기가 228메가;;; 인코딩을 대체 어떻게 했기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rite a comment


빙속대표팀 경륜 이벤트 경주(MBC뉴스/김아랑인스타/경기영상/인터뷰영상)

선수/각종영상 2014. 5. 31. 23:10

못가서 너무 아쉬웠던...그래도 이런저런 사진이랑 영상 풀려서 기분은 좋은 경륜 이벤트 경주ㅎㅎ

뉴스엔 안나올줄 알았는데 나왔네 엄청 짧지만(= =)


아래는 아랑이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경기 전/경기 장면 영상ㅎㅎㅎ



쇼트 여국대는 왜이렇게 귀여운 거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경기 영상이랑 인터뷰 떠서 추가 포스팅


경기 영상


아저씨들ㅋㅋㅋ모태범 화이팅/ 모태범 잡기만 해봐라 니네/ 모태범 3코너 어쩌구ㅋㅋㅋㅋㅋ

이건 암만 봐도 배팅한 자의 마음인데ㅋㅋㅋ진짜 돈 걸었나봐ㅇ0ㅇ....


인터뷰 영상


인터뷰 앞부분에 아저씨들 소리지르는 거...뭐라고 하는진 모르겠지만...다들 낮술 한 잔 하셨나...

Trackbacks 0 : Comments 12
  1. BlogIcon dana 2014.05.31 23:41 Modify/Delete Reply

    오셨으면 좋았을텐데! 엉엉엉 짧았지만 넘 좋은시간이였어요 사진찍긴했는데 줌도안되고 ㅋㅋㅋ사진초점다날아가고 긴장해서 ㅋㅋ 아무말도 못하고 그러고왔네요

    • Favicon of https://giantorenge.tistory.com BlogIcon 익명씨 2014.05.31 23:56 신고 Modify/Delete

      부럽습니다..ㅠㅠ엉엉 너무 부러워요 ㅠㅠㅠㅠㅠㅠ인터뷰는 어떠하던가요ㅠㅠㅠ형준 선수는 안했다는 소리가 있던데...!!

    • BlogIcon dana 2014.06.01 00:19 Modify/Delete

      안했는데 싸인회때 인사하고 질문받고 뭐 이것저것했어요ㅋㅋ 싸인도 이름도 못적게하고 다섯명싸인한종이에받고 좀그랬는데 그냥 싸인회 열어주신것 자체가 감사하네여 ㅋㅋ

    • Favicon of https://giantorenge.tistory.com BlogIcon 익명씨 2014.06.01 16:23 신고 Modify/Delete

      아무래도 사인회 시간이 삼십여분 밖에 안되니 촉박해서 그런걸까요 ㅠㅠ 그래도 열어준 것만으로도 감사에 공감합니다ㅠㅠㅠ 꼭 경륜장이 아니더라도 이런 이벤트 자주 있으면 재밌을텐데 말이에요...ㅋㅋㅋ

  2. BlogIcon ㅇㅇ 2014.06.01 10:17 Modify/Delete Reply

    아랑선수 진짜 귀엽더라구요. 원래도 여리여리한 체형인데 한등치하는 오빠들 사이에 있어서 더 그래보이곸ㅋㅋㅋㅋ 경륜 경기도 좋았고 선수들 짧긴 해도 가까이서 볼 수 있어서 좋았는데 못 오셨다니 아쉽네요.. ㅠㅠㅠㅠㅠ 티거 자학 개그 듣고는 참 승훈이랑 개그 코드가 비슷한가보다 했어욬ㅋㅋㅋ 승훈이도 오천미 가지고 자학개그 많이 하던데 절친이니 그런거도 닮았나 싶곸ㅋㅋㅋㅋㅋ 경륜 경기도 전 방식이 쇼트트랙이랑 비슷해보여서 승훈이랑 형준이가 좀 더 잘할줄 알았는데 경륜선수들 허벅지 보니까 스퍼트가 더 중요한 요소구나 싶더라구욬ㅋㅋㅋ 경륜장에 있던 아저씨들은 딱 보고 아셨는지 다들 모태범 선수 응원하시곸ㅋㅋㅋ 너무 응원하셔서 태범이가 경륜하고 연이 있나? 싶을 정도롴ㅋㅋㅋㅋ 경기는 아쉬운게 승훈이는 일위도 잠깐하고 계속치고 나가려고 했는데 마지막에 밀렸나봐요.. 그와 다들게 형준이는 계속 하위권이였던걸로 ;ㅅ; 여튼 재미있었어요! 경륜 사이트에 올라올줄 알았는데 아직까지는 업로드가 안되어있네요ㅠㅠ

    • Favicon of https://giantorenge.tistory.com BlogIcon 익명씨 2014.06.01 16:38 신고 Modify/Delete

      인스타보고 얼마나 웃었는지 몰라요 아랑찡ㅋㅋㅋ애교짱짱걸이에요ㅎㅎㅎ 경기 정말 보러가고 싶었는데 지방에서 친구가 올라오는 바람에 금요일 저녁부터 토요일 아침까지 퍼마시고 잠 조금 잤다가 또 술마시고 그랬네여ㅠㅠㅠㅠ 사실 눈치봐서 혼자 빠질까 싶었는데 아침에 일어나니 몸상태가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태범 선수 자학개그ㅋㅋㅋ저도 좀 충격받거나 감당하기 힘든 일이 생기면 혼자 실실 웃는 스타일이라 그런지 선수들의 자학개그가 이해가 되던ㅋㅋㅋㅋ 노홍철도 아프면 웃는 것처럼 말이죠 ㅋㅋ올라온 영상 보니까 유도 요원 빠지고 난 뒤 결국 승부는 마지막 코너+직선에서 나는 것이 태범 선수가 유리할만 싶었던...그러게 경기 자주 본 아저씨들은 척척 아시나봐요ㅋㅋㅋㅋ이벤트 경기라 배팅도 안했을 텐데 왜 그리 응원을 하셨을까 좀 궁금하긴 하네여 설마 사설배팅..?!ㅋㅋㅋㅋㅋㅋ

  3. 2014.06.03 19:37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s://giantorenge.tistory.com BlogIcon 익명씨 2014.06.03 23:46 신고 Modify/Delete

      아니 상정찡은 어따놔두고 아랑찡 팔로잉을ㅋㅋㅋㅋㅋㅋㅋㅋ상정찡은 인스타 안하나? 근데 인스타는 누가 팔로했는지 어떻게 아나요? 저도 보고 싶어서 팔로잉 목록에 마우스 가져가봤는데 암것도 안뜨더라고요ㅠ ㅠ 그러나저러나 당최 영문을 모르겠네 영문을 모르겠어...ㅋㅋ 저 영상 아니면 딱히 아랑찡 팔로잉할 이유가 없는 것 같긴 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14.06.04 00:04 Modify/Delete

      비밀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s://giantorenge.tistory.com BlogIcon 익명씨 2014.06.04 01:02 신고 Modify/Delete

      아하 그런 거였군요 스벤님 진짜 날카롭고 꼼꼼하신데요?ㅋㅋㅋ그럼 정확히 언제 팔로한 건지는 모르는 거겠네요 인스타 그런 기능을 왜 막아두는 거니ㅋㅋㅋ근데 크라머 아랑찡이랑 이미 트친사이였군요 전 쌩판 모르는 남인줄 알았지 뭐예요ㅋㅋㅋ그래서 어떻게 알고 아랑찡 인스타를 팔롱했지 하고 혹시 스토커인가 의심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4. sim 2014.06.03 21:17 Modify/Delete Reply

    ㅋㅋㅋ 역시 경륜 아나운서! 모범택시가 아닌 총알택시!!! 근데 경륜은 잘 모르지만 좀 너무 배팅스러움이 묻어나네요...ㅜㅜ 경마도 그렇고 ..

    • Favicon of https://giantorenge.tistory.com BlogIcon 익명씨 2014.06.03 23:48 신고 Modify/Delete

      그죠?ㅋㅋㅋ아저씨들 흥분하셨어요ㅋㅋ경륜 아나운서 말씀 잘하세요 부상 당하면 안되니까 몸싸움은 자제해야한다고도 해주시고ㅋㅋㅋ

Write a comment


광명스피돔에서 경륜선수들과 맞대결하는 모태범·이승훈·주형준·김철민

선수/뉴스/인터뷰 2014. 5. 29. 22:30

이승훈·모태범, 경륜선수들과 맞대결
2014년 05월 26일 19:54:04ㅣ엄민용 기자


31일 광명스피돔서 이벤트

2014 소치동계올림픽 남자 팀추월 은메달리스트 이승훈과 ‘모터범(Motor Bum)’으로 불리는 모태범이 경륜선수와 스피드 대결을 벌인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이창섭) 경륜경정사업본부는 26일 “오는 31일 광명스피돔에서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승훈(대한항공)과 모태범(대한항공)이 경륜선수와 맞대결을 벌이는 이벤트 경주를 열 계획”이라고 밝혔다.
스피드 스케이팅의 최고 속도는 시속 60㎞에 이른다. 경륜 선수들이 레이스에서 밟는 평균 스피드 역시 시속 60㎞다. 한마디로 스피드스케이팅과 사이클의 스피드는 호각지세다.
스케이터와 사이클 선수가 사용하는 하체 근육은 같다. 이 때문에 스피드스케이팅 선수들은 평소 사이클 훈련을 통해 하체 근력을 강화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소치올림픽 금메달로 동계올림픽 2연패를 달성한 이상화 선수도 하체 단련을 위해 사이클에 자동차 타이어를 매달고 훈련했다.
네덜란드가 스피드스케이팅 강국이 된 데도 자전거가 큰 역할을 했다. 선수들이 자전거 타는 문화에서 자란 덕에 자연스럽게 스피드스케이팅에 적합한 하체 근력을 갖출 수 있던 것. 그만큼 스피드스케이팅 선수들에게 자전거는 익숙한 훈련수단이다. 역으로 예전에는 사이클 선수들이 겨울에 스케이트로 훈련하기도 했다.
흥미로운 대결은 토요일 오후 2시30분 경륜선수 3명과 모태범을 비롯해 지난 소치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팀추월 은메달 트리오 이승훈·김철민·주형준 등 4명의 선수 간에 펼쳐진다. 경주 방식은 광명스피돔 피스타 6주회(2025m)를 선수유도원이 이끌다가 5주회 2코너부터 오픈되며 본격적인 스피드 대결을 벌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경주 후에는 스피돔 라운지에서 경륜 고객을 대상으로 소치올림픽 메달리스트 팬사인회와 함께 경품이 걸린 동계올림픽 퀴즈 이벤트로 준비된다. 특히 이날 오전에는 광명시 소외계층 어린이 50명이 소치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여자 3000m 계주 금메달리스트 김아랑을 비롯해 모태범·이승훈 등 스피드스케이팅 선수와 마술공연을 관람하고 레크리에이션 등을 함께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이와 관련, 경륜 관계자는 “스피돔을 찾은 경륜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기 위해 이번 경주를 마련했다”며 “올림픽에서 우리나라를 빛낸 모태범과 이승훈·김아랑 선수 등이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뜻 깊은 행사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난 왜 지난주로 알고 있었지?ㅋㅋ기사만 봤을 땐 경기 끝나고 올리려고 했는데 페북에 사진도 올라오고 그러니 반가워서 포스팅

기사엔 김철민도 나온다는데 훈련 사진은 안떴다 교생때문에 학교 가있었나보다



경륜 페이스북에 가면 덧글로 우승팀 맞추기해서 추첨 10명 스벅 기프트콘 준다던데 압도적으로 경륜 선수들이 높음ㅋㅋㅋ

이승훈은 고새 또 나이 먹었네ㅋㅋㅋ이제 이 둘이 동갑(한살 차이긴 하지만)이라고 하면 누가 믿으리요!ㅋㅋㅋㅋ

그나저나 우리 주준은 왜 독사진도 없냐 경륜 페북 너무해 내가 더 너무한가...

그 와중에 지난주인지 지지난주인지 사랑나눔보따리 후기 사진이 공식 블로그에 올라왔네요



 
 
Trackbacks 0 : Comments 2
  1. BlogIcon dana 2014.05.29 23:16 Modify/Delete Reply

    ㅋㅋㅋ사진이너무작아요 스피돔 원본좀ㅜ 고민고민하다 가려구요.. 광명 하아...

    • Favicon of https://giantorenge.tistory.com BlogIcon 익명씨 2014.05.30 00:27 신고 Modify/Delete

      저는 지방에서 올라오는 친구 때문에 금-토 꼼짝없이 음주가무 달려야할 판...ㅠㅠ망할놈 타이밍 참ㅠㅠㅠ 후기 기다릴게요...ㅠㅠ....사진도 꼭 좀...부탁드려요...ㅠㅠ

Write a comment


모태범·이상화·이승훈 시상식 사진모음

선수/용량·스압주의 2014. 5. 28. 00:21

자료 좀 찾으려고 미국 구글링 좀 하다가 짐비오(Zimbio)라는 사이트를 발견했는데...뭐하는 사이튼진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선수별로 사진 카테고리가 있어서 클릭해보니 경기사진이랑 시상식 사진이 위주로 올라와 있더라 모든 경기 사진이나 시상식이 올라와있는 건 아니지만 정신차려보니 하나하나 저장하고 있는 내자신을 발견ㅋㅋㅋ 대체 무슨 기준으로 사진을 올려둔 건진 모르겠는데 이상화는 밴쿠버 이전 경기 제외하면 전부 다 일등 사진만 있고 모태범과 이승훈은 전부 2, 3등 사진만 있더라 아니 둘이 일등도 많이 했는데 왜이래!ㅋㅋㅋ형평성을 맞추기엔 너무 귀찮으므로 사이트를 탓합시다 상화 사진이 제일 많고 다음이 태범 > 승훈임ㅋㅋ 기본적으로 시간 역순이라 스크롤을 돌리다보면 애들이 훅훅 어려진다ㅋㅋㅋ





Trackbacks 0 : Comments 6
  1. sim 2014.05.28 21:03 Modify/Delete Reply

    승후니의 아저씨 됨이 느껴지는 사진이네요..ㅋㅋㅋㅋ 보면 볼수록 f사 형광 트레이닝복은 최고인듯..ㅋㅋ 하나 장만할까....

    • Favicon of https://giantorenge.tistory.com BlogIcon 익명씨 2014.05.28 22:50 신고 Modify/Delete

      아 저도요ㅠㅠ 마음 같아선 확 지르고 싶은데ㅠㅠㅠㅠㅠ운동으로 잘 다져진 몸이라 그런 핏과 발랄함이 사는 거지 내가 입으면 과연...이라는 슬픈 생각과 함께 보급형 디자인이 묘하게 다른 것 같아 고민고민하다보니 벌써 여름이 다되었네요ㅠㅠㅠㅠ

  2. 스벤 2014.05.29 02:08 Modify/Delete Reply

    이거보니까 생각났는데 플리커에도 못보던 자료 많더라구요 ㅋㅋ 밴쿠버올림픽 구경가신 분이 찍으신거 같던데(어쩌면 뒷북일수도....?) 만미 경기 사진 많아서 신나게 저장..ㅋㅋ 스스 선수들이 워낙에 sns를 잘 안하시니 과거떡밥 모으는 재미로 사는것 같아요.. ㅜㅜㅋㅋ

    • Favicon of https://giantorenge.tistory.com BlogIcon 익명씨 2014.05.29 18:04 신고 Modify/Delete

      우오오오 죄송한데 저도 그 사진 많이 올라온 거 주소나 검색어 좀 알려주시면 안될까요? 보고싶네요ㅋㅋㅋㅋㅋ선수가 제공 안 해주면 우리가 알아서 검색이라도 크흡 ㅠㅠㅠㅠ

  3. 스벤 2014.05.29 23:01 Modify/Delete Reply

    https://www.flickr.com/photos/drowcliffe/4432745739/ 요기로 들어가셔서 전체목록으로 보심 될듯해요. ㅋㅋ 제 컴에선 전체앨범 보려고 하면 자꾸 멈춰버려서; 다는 못봤는데 구석구석 현장감 느껴져서 좋다능..

    • Favicon of https://giantorenge.tistory.com BlogIcon 익명씨 2014.05.30 00:22 신고 Modify/Delete

      으악악 감사합니다 굽신굽신ㅋㅋㅋㅋㅋㅋ대충 확인만 했는데 이거 재밌네요 승훈 선수 고글때문에 쓰리디 안경 낀것처럼 보임ㅋㅋ리치몬드 올림픽 오벌 경기장이 이렇게 생겼구나 알 수도 있고 인터넷 빠방하게 터지는 곳에서 하나하나 훑어봐야 할듯합니다 ㅎ흫싸랑해여

Write a comment


이규혁 투르드코리아 홍보대사 위촉/ 이상화·이승훈·모태범 '사랑나눔보따리' 행사 참여

선수/뉴스/인터뷰 2014. 5. 22. 21:07

이규혁 "사이클, 스피드스케이트와 흡사해 자신 있다"('투르 드 코리아 2014')
2014.05.20 13:04:18 박우진 | obsplus@obs.co.kr


전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이규혁이 투르 드 코리아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OBS '독특한 연예뉴스'(연출 윤경철)는 20일 오전 서울 올림픽 파크텔에서 진행된 투르 드 코리아 2014 조인식 및 홍보대사 위촉식 현장을 카메라에 담았다.
이날 행사에 홍보대사 이규혁, 박소연, 박준규, 김민아, 진지희, 스텔라(가영 전율 민희 효은)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규혁은 "이렇게 의미있는 자리에 불러 주셔서 영광이다. 스피드 스케이트 선수들은 사이클 훈련을 병행하고 있어 제게 굉장히 익숙한 대회고 사이클의 장점을 이번 기회에 많이 알리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은퇴 이후에 많은 일들을 하고 있는데 축구도 좀 하고 있고 학교를 다니고 있다"면서 "사이클 같은 경우는 저희 스케이트와 굉장히 인연이 있는 스포츠다. 사이클 선수와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의 근육 자체가 굉장히 흡사하다. 그래서 제 나름대로 자전거에는 자신이 있는 편이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이규혁은 홍보대사 활동에 대해 "선수 생활 때 자전거 훈련을 통해 사이클의 좋은 점을 많이 느꼈다. 일반 분들에게도 그런 장점들을 많이 홍보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8회째를 맞은 '투르 드 코리아'는 6월 8일 하남 미사리경정공원∼충주 세계무술공원 구간(132.7km)을 시작으로 15일까지 총 연장 1259km의 대장정을 펼친다.
이번 대회 코스는 충주 세계무술공원, 무주 태권도공원과 2018동계올림픽 개최지인 평창 등 국가 이미지 제고를 위한 상징적 지역과 장소를 경유함으로써 우리나라 전역의 아름다운 자연을 소개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OBS는 주관방송사로서 행사 전반을 중계할 예정이다.


이규혁 페이스북에 가면 다른 사진들 많이 올라왔더라! 인터뷰 동영상도 올라왔던데 [선수/각종영상]카테고리에 올릴 것임

어째 나이가 드실 수록 점점 귀여워지셩!><


이상화·이승훈·모태범 체육진흥공단 '사랑나눔보따리' 행사 참여
2014-05-21 13:31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이창섭)이 매년 벌여오던 '사랑나눔보따리' 행사를 2014소치동계올림픽 스타들과 함께 하기로 했다. 공단은 오는 22일 열리는 '사랑나눔보따리' 행사에 이상화(25·서울시청)·이승훈(26)·모태범(25·이상 대한항공)·심석희(17·세화여고) 등이 참여한다고 21일 밝혔다. 사랑나눔보따리 행사는 아동복지시설에 필요한 각종 스포츠용품을 전달하는 행사다. 2009년 처음 마련돼 올해로 5회째를 맞았다. 이번 행사에 동참하는 올림픽 스타들은 공단 임직원 등과 함께 '사랑나눔보따리' 배달 자원봉사자로 나서 전국 214개 다문화가정지원센터에 사랑의 보따리를 전달하는데 힘을 보탠다. 이들 스타들은 소외된 사람 없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 복지지원이라는 행사 취지에 공감했다. 이번 행사는 '스포츠 나누기, 행복 더하기'라는 새 슬로건 아래 진행된다. 새롭게 다문화가정 아이들을 대상자로 정했다. 세월호 침몰 사고 피해자 애도의 뜻도 담겨 있다. 각 보따리 속에는 복지시설 생활 아동들이 선호하는 축구공, 배구공, 야구용품 등 수십만원 상당의 스포츠용품이 들어있다. 이창섭 이사장은 "앞으로도 공단은 스포츠를 통한 더 큰 국민 행복을 실천해 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희망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더 많은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아니 왜 애들을 뙤약볕 아래 세워두고 그래ㅋㅋㅋ다들 눈부셔서 인상 찡그리고 있네ㅠㅠ 그래도 이상화 마지막 사진 잘 나왔다 짜잔 하는 느낌ㅎ!

근데 이승훈 신발...(-- ; )1일교사 특강하러 갔을 때 신은 신발인데 인간적으로 저 옷에 저 구두는ㅋㅋㅋ아니잖앜ㅋㅋㅋㅋㅋ

이번 국대들 깔맞춤 운동화 아이스블루로 신겨주고 싶다...에이 이 구두는 지지야 지지

Trackbacks 0 : Comments 3
  1. dana 2014.05.22 21:56 Modify/Delete Reply

    이번주도 행사 있는거 같고 다음주도 행사 있는거 같던데... 초여름까지도 이렇게 떡밥이 있다니 ^^* 좋네용

    • Favicon of https://giantorenge.tistory.com BlogIcon 익명씨 2014.05.23 22:54 신고 Modify/Delete

      7~9월이 진짜 고비가 아닐까 싶습니다 크흡ㅋㅋㅋ 당장 내일 광명스피돔 행사지요? 가고 싶은데 못가서 너무 슬퍼요ㅠㅠㅠdana님은 가시는지...

    • dana 2014.05.23 23:15 Modify/Delete

      내일 학교 행사 있다고 하는거 같네여... 고민중인데 안갈꺼같아여... 할일이 있어서 ㅜㅜ

Write a comment


스스·쇼트 대표팀 태백선수촌에서 고지대 여름훈련 영상

선수/각종영상 2014. 5. 21. 18:49


SBS 감상포인트

심석희에게 집요하게 따라붙는 진상기자 힘들어요? 힘들어요? 힘들어요??? ....--

반면 쿨하게 씹고 지나치는 이상화ㅋㅋㅋㅋ

신다운 발연기ㅋㅋㅋ근데 왜 피가 났지? 운동화가 안맞나...ㅠㅠ



채널A 감상포인트

1분 24초쯤 보면 크로스컨트리 코스 주파 기록 보여주는데 1위 이진영(장거리) 4위 김진수(장거리) 5위 고병욱(장거리) 7위 김준호(단거리) 8위 김태윤(단거리) 그리고 11위 주형준(장거리)ㅋㅋㅋㅋㅋㅋㅋ모태범은 순위권에도 없엉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정이 석희 도희 멋지다!ㅋㅋ



JTBC 감상포인트

이정수 인터뷰ㅋㅋㅋㅋㅋ아 세월이여ㅋㅋㅋ

다 왔다고 상화 등짝 찰싹 때려주는 모태범ㅋㅋㅋ

마음 다잡고 열심히 하겠다는 신다운!

이 외에도 이상화, 모태범, 심석희 인터뷰함



TV조선 감상포인트

권순천 장거리 코치 인터뷰, 똑부러진 이상화 인터뷰, 점잖~점잖~곽윤기 인터뷰ㅎㅎ



드디어!!! 식빵을 사왔다! 항하ㅏㅎ하 상화가 해투3에서 소개했던 토스트 만들 거임...일단 대충 씻고!!!

Trackbacks 0 : Comments 2
  1. BlogIcon dana 2014.05.21 21:11 Modify/Delete Reply

    ㅋㅋㅋㅋ크로스컨트리 등수보면 솔직히 뿌듯하더라구요ㅋㅋㅋ 장거리!!!!! ㅋㅋㅋ 이번에 올라온 사진이나 영상보면 스스선수들은 다알아보겠는데 쇼트는 못알아본다는게 함정 ㅋ

    • Favicon of https://giantorenge.tistory.com BlogIcon 익명씨 2014.05.21 21:33 신고 Modify/Delete

      맞아요맞아요 우리 스스선수들 뿌듯해요ㅋㅋㅋ근데 형준 선수ㅋㅋㅋㅋㅋㅋ차라리 태범선수처럼 순위권에 아예 없으면 언급이 안될텐데 11윜ㅋㅋ라섴ㅋㅋ여자선수보다 느려서ㅋㅋㅋㅋ큐ㅠㅠ 저도 쇼트선수 중에 밴쿠버/소치 멤버 아닌 분들은 다 못 알아보겠더라고요ㅋㅋㅋ

Write a comment


스피드 스케이팅 대표팀 태백선수촌에서 고지대 여름훈련

선수/뉴스/인터뷰 2014. 5. 20. 20:13

빙속·쇼트트랙 대표팀, 태백서 여름훈련

2014-05-20 18:49


2014 소치 동계올림픽을 마치고 짧은 휴식기를 가진 스피드스케이팅·쇼트트랙 대표팀이 다시 새 시즌 준비를 시작했다.

대표팀은 이달 15일부터 강원도 태백시의 태백선수촌에서 고지대 훈련 등을 치르며 체력을 끌어올리고 있다고 있다고 대한빙상경기연맹은 20일 전했다. 스피드스케이팅 대표팀에서는 모태범(대한항공)과 이상화(서울시청) 등의 선수들이 참가했다.


이게 얼마만의 공식 소식이여...신난다!



덥다 더워! 그런데 땀 흘린 건지 물 뿌린 건지ㅋㅋㅋ




모태범-이상화 투샷ㅋㅋㅋ




이번에 찍힌 이상화 사진 중 이게 베스트사진인 것 같음ㅎㅎ귀여웡



뒤에는 쇼트 앞에는 스스!



축구선수처럼 나온 주형준ㅎㅎ



노선영과 이상화



박삼남매 장녀 박승주



저 뒤에 이강석 혼자 딴 신발 신었네ㅎㅎ

여자 선수들은 아이스블루 남자선수들은 코발트블루로 깔맞춤 운동화 신었더라 신발 예쁘네



동대문구청에서 기념삿 찍은 이후 간만에 찍힌 이상화-주형준 투샷(?)인 것 같은데 ㅋㅋㅋ

곽윤기 표정 ㅋㅋㅋ



윤기야 이 머리가 훨씬 낫다

둘다 예쁘게 잘나왔다ㅎㅎ



권순천 코치...사진인데 너무 부담스럽게 나와서 크기 줄였음ㅋㅋㅋ

인터뷰 했다고 하니까 영상으로 뜰 것 같긴 한데 이제 여름 훈련 시작이라 각오 몇 마디하고 끝나지 않을까

Trackbacks 0 : Comments 2
  1. dana 2014.05.20 22:13 Modify/Delete Reply

    ㅠㅠ 기사사진들 너무 작은거 같아여.... 코치님 사진은 저리 얼굴만 크게 잡았으면서 나머진 너무 줄여놔섴ㅋㅋㅋ 누가누군지 찾기가 너무 어렵;; 사진도 같이 다니면서 더찍었을거 같은데ㅋㅋ 풀어주셨으면,,

    • Favicon of https://giantorenge.tistory.com BlogIcon 익명씨 2014.05.21 20:54 신고 Modify/Delete

      맞아요 분명 사진 찍었을때 이 해상도가 아니었을텐데...맨 위 단체 사진은 성규 선수나 알아보겠고 나머지는 잘...ㅋㅋㅋ그래도 뭐...영상도 뜨고 간만에 소식 들으니까 좋긴 좋네요ㅠㅠ

Write a comment


4명이서 옹기종기 시상식 움짤(2)(2013-2014 1차 캘거리 월드컵 남자 500m 2차)

선수/용량·스압주의 2014. 5. 19. 22:10

이전 포스팅과 이어집니다

NOS 방송버전 보다가 너무 웃겨가지고ㅋㅋㅋ어째 하나같이 모자라지만 성격 밝은 4형제 같음ㅋㅋㅋㅋㅋ엄지척b 할 때 그 순간만큼은 진지하게 표정 굳히는데 로날드 혼자 헿헿 헤헿 하고 있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더귀여움ㅋㅋㅋㅋㅋ


왼쪽부터 순서대로 모태범이 89년생, 프레드릭스 84년생, 그렉이 85년생, 뮬더가 86년생인데 딱 봐도 태범이가 제일 어려보이긴 한다ㅋㅋㅋ조금 의외인 건 그렉이 85년생이라는 것?...ㅋ역시 탈모의 위력은 막강하구나...

Trackbacks 0 : Comments 0

Write a comment